트와이스와 오마이걸의 스타일 쌍둥이 설?

2022. 6. 27. 17: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와이스 모모·다현, 오마이걸 미미·효정도 한 올여름 '찐' 유행, 브레이드 헤어
「 모모 」
지효와 함께 나들이를 나선 모모는 크롭트 카디건에 데님 팬츠와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한 놈코어 룩을 선보였다. 이 룩의 한 끗 차이는 쉬폰 리본로 마무리한 양갈래 브레이드 헤어. 소녀미 뿜뿜하며 모모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 다현 」
서머 패션의 바이블, 세일러 룩을 청순하게 소화한 다현은 라피아 해트와 함께 브레이드 헤어 스타일을 연출했다. 상큼한 미소와 눈웃음, 칼라를 장식한 리본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현 is 푸릇푸릇한 여름 그 자체랄까?
「 미미 」
말괄량이 삐삐를 연상시키는 미미의 엉뚱 발랄한 매력을 가장 잘 표현한 스타일인 브레이드 헤어. ‘공듀님’ 같은 미니 드레스를 입으면 귀엽고, 트렌디한 크롭트 톱과 연출하면 힙한 언니로 변신한다.
「 효정 」
추억의 예능캐 ‘우비 소녀’를 연상시키는 옐로 우비를 입고 아래로 곱게 딴 헤어 스타일을 한 효정. 요즘 같은 장마철, 부스스한 헤어가 고민이라면 ‘ㄱㅇㅇ’를 절로 외치게 되는 효정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도 좋겠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