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진검승부' 합류..도경수X이세희와 호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태우가 '진검승부' 출연을 확정했다.
KBS 2TV 새 드라마 '진검승부'는 불량함과 껄렁함으로 무장한 검사 진정(도경수 분)이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욕심쟁이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이야기를 담는다.
극 중 김태우는 형사부 부장검사 김태호 역을 맡았다.
한편 KBS 2TV '진검승부'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김태우가 ‘진검승부’ 출연을 확정했다.
KBS 2TV 새 드라마 ‘진검승부’는 불량함과 껄렁함으로 무장한 검사 진정(도경수 분)이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욕심쟁이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이야기를 담는다.
극 중 김태우는 형사부 부장검사 김태호 역을 맡았다. 진중한 성품에 후배들의 생각과 의견을 존중해 주는 모습에 후배 검사 신아라(이세희)가 믿고 따르며 충성을 다하는 인물.
JTBC ‘클리닝업’ 진성우 역으로 매주 주말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는 김태우는 빠르게 차기작을 확정하며 2022년 하반기까지 쉴 틈 없는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그동안 tvN ‘철인왕후’, MBN ‘보쌈-운명을 훔치다’를 통해 연달아 사극 작품에서 활약했던 그가 오랜만에 법정 장르물로 돌아와 특유의 스마트하고 지적인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라 벌써부터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KBS 2TV ‘진검승부’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사진 = 제이와이드컴퍼니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송지효와 미국行?…같이 있는 것부터 이상"
- '재혼' 류시원 근황, 6년 만에 전한 경사…사진 공개
- "세상 떠날 줄 몰랐다"…이윤지, 슬픔 가득한 얼굴 '먹먹' (금쪽)
- '10월 결혼' 이예나, 예비신랑 얼굴+웨딩화보 공개
- ‘돌싱 대모’ 이혜영 “이혼 후 매일 술로 보내” 고백에 응원 (돌싱글즈3)
- 고현정·고민시 불피웠다…尹 비상계엄 비판→탄핵 집회 지지 [엑's 이슈]
- "억울해" 성유리, 남편 7년 징역 구형 후 포착…전혜빈, 결국 '삭제' [엑's 이슈]
- 아내 보험금 노린 남편의 잔혹한 계획…내연녀·제자와 보험사기 (용감한 형사들4)
- 자택 욕조서 숨진 나카야마 미호, '열 쇼크'로 사망 가능성 제기
- '김준호♥' 김지민, 父 장례식 이틀 연속 와준 혜린에 감사 '울컥' (느낌아니까)[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