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손예진, 전격 임신 발표 "소중한 생명 잘 지킬게요"(전문)

이지수 2022. 6. 27. 17: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빈 손예진

배우 현빈, 손예진 부부가 임신을 전격 발표했다.

손예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을 글을 올려 임신 소식을 직접 전했다.

손예진은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한다"라며 "저희에게 새 새명이 찾아왔다"라고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어 손예진은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다"라며 "너무 감사한 일이지만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 분들에게 말ㅆ므을 못드렸다. 더 늦기 전에 소식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손예진은 "저희에게 찾아온 새 생명 잘 지키겠다"며 "행복하세요"라고 말했다.

한편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로맨스 연기를 하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해 2020년 3월부터 2년간 열애해온 손예진과 현빈은 지난 3월 31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가 됐다.

-손예진 인스타그램 글 전문.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소 식을 전할까 해요.

저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답니다.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레임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있어요. 너무 감사한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분들께도 말씀을 못드렸어요. 저희만큼이나 이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분들, 주위분들께 더 늦기전에 소식을 전합니다.

저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킬게요~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할 것들을 잘 지켜나가며 건강히 지내시길 바래요. 행복하세요.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