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2 히로인들의 컴백 전쟁 D-DAY

2022. 6. 27. 16: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퀸덤은 끝났지만 컴백 전쟁은 지금부터?
「 비비지(VIVIZ) 」
VIVIZ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는 7월 6일 공개된다. 타이틀곡 'LOVEADE'는 한여름의 분위기를 자아내는 중독성 있는 훅이 매력적인 곡으로, VIVIZ만의 상큼한 분위기를 가득 담아냈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트렌디한 음악으로 그들만의 아이덴티티로 비비지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펼칠 계획이다.

「 이달의 소녀(LOONA) 」
이달의 소녀의 이번 타이틀곡 'Flip That'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만에 2000만 뷰를 달성했다. 이 뮤직비디오는 청량하고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는 중.

신곡 'Flip That'은 세상을 뒤집겠다는 소녀들의 당찬 포부를 담은 노래다. 쉴 틈 없이 변하는 리듬과 다채로운 멜로디 속 츄와 현진의 리즈 갱신하는 미모는 물론 이달소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 케플러(Kep1er) 」
소녀들의 독기와 광기 그리고 귀여움이 총동원된 케플러의 활동이 눈에 띈다. 케플러의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의 타이틀곡 ’UP’은 경쾌한 ‘썸머송’ 분위기의 곡으로 케플러의 특기인 칼군무가 돋보여 팬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비하인드 씬에서의 매력적인 보컬 영은과 비주얼 원탑 샤오팅의 사랑둥이 같은 표정이 돋보이는 케플러의 에너제틱 한 이번 활동은 싱그러운 여름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