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구, 문가영 향한 달달 눈빛 '포착'..로맨스 시작되나 (링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가영을 바라보는 여진구의 달달한 눈빛이 포착됐다.
27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이하 '링크')에서는 노다현(문가영 분)과 은계훈(여진구)의 달달한 로맨스 기류가 그려진다.
앞서 은계훈은 노다현에게 감정공유가 되고 있는 링크 현상을 고백했다.
매일 거리를 두고 무뚝뚝하게 대하던 것과 달리 은계훈은 한결 편안한 자태와 호기심을 곁들인 눈빛으로 잠든 노다현에게 시선이 고정돼 달달한 로맨스 기류를 만들어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문가영을 바라보는 여진구의 달달한 눈빛이 포착됐다.
27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이하 '링크')에서는 노다현(문가영 분)과 은계훈(여진구)의 달달한 로맨스 기류가 그려진다.
앞서 은계훈은 노다현에게 감정공유가 되고 있는 링크 현상을 고백했다. 하지만 노다현은 이를 믿지 않았고, 오히려 은계훈에게 장난을 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노다현의 스토커 이진근(신재휘)이 나타나면서 끔찍한 위기를 예고했다. 18년 전 여동생을 잃었던 날처럼 공포감에 의지해 노다현을 찾는 은계훈의 모습이 쫄깃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이런 상황 속에서 '링크'가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틸컷 속에서는 지화양식당 오픈 준비에 한창인 셰프 은계훈과 수습직원 노다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평화로운 하루를 보내는 두 사람은 어느덧 함께 주방에 있는 것이 익숙해진 분위기를 뿜어냈다.
이어 고단했는지 저도 모르게 깜빡 잠이 든 노다현과 그녀를 지그시 바라보는 은계훈의 시선이 눈길을 끌었다. 매일 거리를 두고 무뚝뚝하게 대하던 것과 달리 은계훈은 한결 편안한 자태와 호기심을 곁들인 눈빛으로 잠든 노다현에게 시선이 고정돼 달달한 로맨스 기류를 만들어냈다.
달달한 은계훈의 시선이 불쑥 침범하는 감정공유로 인해 노다현이 친근해진 것일지, 아니면 은계훈의 마음속에도 노다현과 비슷한 감정이 움트고 있는 것인지 궁금증과 함께 설렘을 높이고 있다.
한편, '링크'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 = tvN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송지효와 미국行?…같이 있는 것부터 이상"
- '재혼' 류시원 근황, 6년 만에 전한 경사…사진 공개
- "세상 떠날 줄 몰랐다"…이윤지, 슬픔 가득한 얼굴 '먹먹' (금쪽)
- '10월 결혼' 이예나, 예비신랑 얼굴+웨딩화보 공개
- ‘돌싱 대모’ 이혜영 “이혼 후 매일 술로 보내” 고백에 응원 (돌싱글즈3)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