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 드라마 남주 총 집합! 결혼식에 펼쳐진 장나라 유니버스 (feat. 사진 모음)

라효진 2022. 6. 27. 13: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달 초 6세 연하의 예비 신랑과 결혼을 한다고 깜짝 발표했던 장나라가 드디어 웨딩마치를 울렸습니다. 26일 열린 결혼식에서 장나라의 남편이 된 건 2019년 SBS 〈VIP〉 현장에서 인연을 맺은 후 2년 동안 교제하던 촬영 감독이었죠.

무려 20년이 넘는 기간 활발히 연예 활동을 해 온 장나라의 결혼식 하객은 화려했습니다. 먼저 사회는 국내 행사 진행자 원톱이 된 박경림이 맡았습니다. 장나라와는 2001년 MBC 〈뉴 논스톱〉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친구가 됐죠. 축가는 오랜 공백 끝에 최근 활동을 재개한 이수영, KBS 2TV 〈대박부동산〉에 장나라와 같이 나왔던 정용화가 불렀어요.

정용화는 〈대박부동산〉을 촬영할 때 만약 장나라가 결혼을 하면 축가를 부르겠다고 약속을 했다며 자신의 소속 그룹 씨엔블루의 '사랑 빛'을 열창했습니다. 이어 이수영은 "13년 전 결혼식에서 장나라가 축가를 불러줬다. 두 분이 영원히 사랑의 언어를 잘 쓰시기를 기원하겠다"라며 '당신은 사랑 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을 불렀죠. 이 밖에도 정태우 부부, 이청아, 이상윤, 곽선영, 신재하, 강말금, 강홍석 등 수십 편의 작품에서 만난 배우와 제작진이 참석해 장나라 부부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했습니다.

이날 서울 내곡동 보넬리가든에서 열린 야외 결혼식에선 재밌는 광경도 연출됐습니다. 명MC 박경림의 기지가 빛난 순간이었는데요. 하객 중 장나라와 같은 작품을 함께 한 남자 배우들 중 일부를 일으켜 세웠는데요. 먼저 정용화에게는 "누나 잘 가" 삼창을 시켰고, 〈VIP〉에서 상대 역이었던 이상윤에게는 "잘 가 행복해"를 세 번 외치게 했습니다. 유부남만 빼고 이 같은 하객 미션을 부여한 점도 박경림의 센스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네요. 이어 신랑과 양가 부모님까지 만세 삼창을 하자 장나라의 결혼 자축 댄스까지 펼쳐졌다는 후문이에요.

장나라는 결혼식 다음날인 27일 소속사 라원문화를 통해 "관심과 사랑으로 축복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성원과 응원, 사랑에 보답하고자 가정에서는 좋은 아내로, 일터에서는 성실한 연기자로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다"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