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채, 악의 없이 수지 자극..독보적인 존재감 (안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은채가 배려도 악의도 없는 현주로 분해 수지를 자극한다.
24일 첫 공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에서 정은채는 유복한 집안의 외동딸로, 유학을 다녀온 후 아버지가 소유한 마레 갤러리를 함께 운영하는 현주로 분했다.
현주(정은채 분)는 면접을 보러 온 유미(수지)를 한참 동안 기다리게 한 후 구김살 없이 웃고, 구매한 물건을 자랑하는 등 배려도 악의도 없이 유미를 은근히 자극했다.
한편, 정은채가 출연하는 '안나'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지은 인턴기자) 정은채가 배려도 악의도 없는 현주로 분해 수지를 자극한다.
24일 첫 공개된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에서 정은채는 유복한 집안의 외동딸로, 유학을 다녀온 후 아버지가 소유한 마레 갤러리를 함께 운영하는 현주로 분했다. 지금까지 정은채가 맡아왔던 역할과는 결이 다른, 생동감이 넘치는 캐릭터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은채는 오직 자신의 우월한 인생을 즐기며 사는 인물답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고급스러운 모습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다채로운 의상은 물론, 목소리와 행동까지 전에 본 적 없는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현주(정은채 분)는 면접을 보러 온 유미(수지)를 한참 동안 기다리게 한 후 구김살 없이 웃고, 구매한 물건을 자랑하는 등 배려도 악의도 없이 유미를 은근히 자극했다. 특히 현주가 여권을 재발급 받으라고 지시하며 여권을 툭 쳐 떨어트리는 장면은 유미가 안나가 되기로 결심하게 만드는 도화선이 되어 극의 흥미를 더했다.
이후 유미에 대한 기억이 흐릿해질 때쯤 집 엘리베이터에서 재회한 후 아무렇지 않게 아는 척을 하는 현주의 모습은 안나가 된 유미와 시청자 모두 숨 막히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했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즉흥적인 현주의 성격은 상대방을 쉽게 자극시켰다. 정은채는 심도 깊은 연기력으로 현주 캐릭터를 고스란히 시청자들에게 전했다. 앞서 다양한 작품에서 보여왔던 모습과는 상반되는 연기로 또다시 독보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킨 정은채의 모습이 극에 활력을 더했다.
한편, 정은채가 출연하는 '안나'는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공개된다.
사진 = 쿠팡플레이
이지은 기자 bayni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송지효와 미국行?…같이 있는 것부터 이상"
- '재혼' 류시원 근황, 6년 만에 전한 경사…사진 공개
- "세상 떠날 줄 몰랐다"…이윤지, 슬픔 가득한 얼굴 '먹먹' (금쪽)
- '51세' 미나, 온몸이 멍투성이+결국 병원신세…왜?
- ‘돌싱 대모’ 이혜영 “이혼 후 매일 술로 보내” 고백에 응원 (돌싱글즈3)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