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대세는 앞머리!? ITZY 예지∙신민아∙한지민∙손담비의 세젤예 헤어 스타일링 모음.ZIP

2022. 6. 27. 10: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역시 분위기 변신은 한 끗 차이!

염색 뽐뿌 오게 만든 오렌지 컬러에 이어 보기만해도 쏘~쿨한 단발까지 연예계는 헤어 변신이 대유행 중! 그 뒤를 이을 NEW 헤어 스타일이 등장했으니. 바로 ‘앞머리 커트’다. 평생 난제이기도 한 앞머리는 어떤 스타일링을 하는지에 따라 겟 할 수 있는 분위기도 가지각색이라는 것. 대세에 따라 손민수 한번 시도해보고 싶은데, 어떤 스타일링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셀럽들의 신상 헤어를 참고해 실패 없는 앞머리를 만들어 볼 것!

CASE 1. 시크함을 최대치로 올리고 싶다면?

ITZY 류진, ITZY 예지
ITZY 류진, ITZY 예지

최근 쌍둥이 컨셉의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한 ITZY 류진과 예지. 샴쌍둥이를 보는 것처럼 완벽한 합을 선보여 현재 큰 화제 중이라고! 하지만 이 퍼포먼스 영상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바로 이들의 헤어와 메이크업! 자를 대고 자른 듯 일자로 완성한 촘촘한 풀뱅 앞머리에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과 새빨간 레드립을 더하니 시크한 매력이 흐르다 못해 철철 넘친다. 만약 여기에 힙한 무드까지 추가하고 싶다면, 옆머리를 조금 땋아 브레이드 헤어를 연출하거나 비니를 써보는 것도 좋다.

CASE 2. 초 동안 외모로 거듭나고 싶다면?

한지민
한지민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히피펌 스타일링을 유지한 한지민이 과감한 커트를 통해 앞머리를 만들었다고! 그 결과 40대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초 동안 외모를 뽐내며 리즈 갱신 중~. 커튼뱅으로 새롭게 변신한 한지민은 머리에 웨이브를 넣고, 머리를 묶어 청순청순한 비주얼은 완성했다. 여기서 양 갈래 땋기를 더하면 소녀소녀한 청춘물 여주인공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점. 더운 날씨에 긴 머리가 질린다면 ‘똥머리’를 시도해 내추럴한 분위기를 얻어보자.

CASE 3. 귀여운 매력이 배로 들 수 있는 방법은?

손담비
손담비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 손담비가 한국으로 돌아오자마자 처피뱅으로 머리를 잘랐다는 소식! 눈썹 위까지 잘라 귀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처피뱅의 매력을 잘 살려 뽀시래기 느낌 풀풀~. 촘촘하게 자른 앞머리에 볼륨까지 살려줘 머리가 더 풍성해 보이는 센스 만점 포인트까지 갓벽하다. 이 스타일은 유니크하고 패셔너블한 룩과 찰떡같은 매치를 보여주니 꾸밀 줄 아는 사람이면 시도해 보길.

CASE 4. 무난무난한 앞머리를 만들고 싶다면?

앞머리 계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시스루뱅! 일명 ‘신민아 머리’라고도 불리는 이 헤어는 이마가 투명하게 보일 정도로 적은 숱으로 완성하는 스타일이라, 언제든 앞머리를 없앨 수 있다는 것이 특징. 머리를 가볍게 내리는 만큼 수수한 느낌을 가득 준다. 신민아처럼 옆머리를 이용해 얼굴과 광대를 덮어주면, 단점을 커버해 머리가 소멸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주의할 것!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