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 환경실천협회, 삼천포 남일대해수욕장 환경정화 활동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 해병대 신진주전우회(김병국 회장)는 26일 오전 11시 삼천포 남일대해수욕장 개장에 앞서 양 단체 회원과 가족을 포함한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수욕장 주변 환경 정화활동을 전개했다.
김병국 회장은 "삼천포 남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 (사)환경실천협회와 함께 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지역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해병대 신진주전우회 일동 모두가 한마음으로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환경실천협회(박대성 총재)와 해병대 신진주전우회(김병국 회장)는 26일 오전 11시 삼천포 남일대해수욕장 개장에 앞서 양 단체 회원과 가족을 포함한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수욕장 주변 환경 정화활동을 전개했다.
환경실천협회와 해병대 신진주전우회가 함께 하는 이번 환경정화 활동은 지난 4월 김병국 해병대 신진주전우회 신임 회장 취임 기념과 함께 (사)환경실천협회 정기 환경정화 활동과 병행해 진행됐다.
이날 환경정화 활동에 이어 진행된 해병대 신진주전우회의 수상 안전 현장 실습과 실제 바다수영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생존 방법에 대한 현장 실습도 병행해 진행됐다.
김병국 회장은 "삼천포 남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 (사)환경실천협회와 함께 하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앞으로 더 많은 지역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해병대 신진주전우회 일동 모두가 한마음으로 동참하겠다"고 밝혔다.박대성 환경실천협회 총재는 "개장을 앞둔 삼천포 남일대해수욕장 일원에서 진행된 이번 환경정화 활동을 통해 이곳을 찾아오는 관광객들에서 쾌적하고 안정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며 "앞으로 해병대 신지주전우회와 함께 지속적이고 실천 가능한 환경 정화활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진주=강연만 기자 kk77@kukinews.com
갓 구워낸 바삭바삭한 뉴스 ⓒ 쿠키뉴스(www.kuki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항상 웃던 널 기억해” 동덕여대 캠퍼스 사고 추모 분향소
- '조수미 휠체어그네' 안전기준 생겨도 놀이터 못들어간다
- 이동관 아들 ‘학폭’ 진실공방 격화…‘기자회견’에 ‘맞불 입장문’
- 방통대는 대학교 아닌가요?...서울시 청년정책 ‘학력 차별’ 눈살
- “산업기술, 월평균 1.6개 해외유출…10명 중 8명은 풀려나”
- 여야, 日 오염수 특위·선관위 국조 실시 합의
- 동덕여대생 쓰레기차에 참변... ‘고령자 운전면허 반납’ 난항
- 올라가다 갑자기…수내역 에스컬레이터 역주행, 14명 부상
- ‘전세사기 특별단속’ 10개월간 3000여명 검거… 피해액만 4600억원
- 사퇴 강수 둔 KBS 사장 “수신료 분리징수 즉시 철회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