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세림 정모 '블루 앤 블랙' 콘셉트 포토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
정진영 2022. 6. 26. 16:09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세림과 정모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스타쉽)는 2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블루 앤 블랙’(BLUE & BLACK) 펩시 캠페인에 참여하는 크래비티세림과 정모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콘셉트 포토 속 세림과 정모는 휴양지를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프린팅의 셔츠를 입고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쿨한 무드를 보여주고 있다. 또 두 사람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은은한 미소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발산, 시선을 끈다.
펩시와 스타쉽은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약 4년 동안 서로 다른 음악 색깔을 지닌 K팝 아티스트들과 역대급컬래버 음원을 발표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K팝 대세 걸그룹으로 손꼽히는 오마이걸과 아이브, 크래비티가 참여한다. 글로벌 팬들의 높은 사랑을 받는 그룹들이 참여한 만큼 컬래버 곡 ‘블루 앤 블랙’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오마이걸 효정과 아린, 아이브장원영과 이서, 크래비티세림과 정모가 참여한 ‘블루 앤 블랙’ 음원은 2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42세 장나라, 오늘 품절녀 된다! 6세 연하 촬영감독과 비공개 결혼식
- 현아-던, 달달한 키스로 애정 과시! 라푼젤도 울고갈 탐스런 머리도 '눈길'
- 옥주현 인성 대체 어떻길래..."옥주현이 사온 간식은 당연하냐" 반박글 등장
- 이상아, 이대로도 완벽한데 또 성형을? "눈덩이에 테이핑 후 냉찜질 중~"
- 이제 걱정은 그만, 이승우는 통하고 있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