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세림 정모 '블루 앤 블랙' 콘셉트 포토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

정진영 2022. 6. 26. 16: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세림과 정모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펩시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스타쉽)는 25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블루 앤 블랙’(BLUE & BLACK) 펩시 캠페인에 참여하는 크래비티세림과 정모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콘셉트 포토 속 세림과 정모는 휴양지를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프린팅의 셔츠를 입고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쿨한 무드를 보여주고 있다. 또 두 사람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은은한 미소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발산, 시선을 끈다.

펩시와 스타쉽은 지난 2018년부터 현재까지 약 4년 동안 서로 다른 음악 색깔을 지닌 K팝 아티스트들과 역대급컬래버 음원을 발표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K팝 대세 걸그룹으로 손꼽히는 오마이걸과 아이브, 크래비티가 참여한다. 글로벌 팬들의 높은 사랑을 받는 그룹들이 참여한 만큼 컬래버 곡 ‘블루 앤 블랙’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오마이걸 효정과 아린, 아이브장원영과 이서, 크래비티세림과 정모가 참여한 ‘블루 앤 블랙’ 음원은 2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들을 수 있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