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성동일, 김정은과 연인→작은아버지 된 사연
박로사 2022. 6. 26. 15:09
‘만인의 연인’ 김정은과 성동일의 놀라운 인연이 공개된다.
27일 방송될 ENA, tvN STORY ‘이번주도 잘부탁해’는 새로운 게스트 김정은과 함께 강원도 원주의 전통주를 찾아간다. 오랜만에 성동일과 재회한 김정은은 “선배님 때문에 왔어요. 예전에 저랑 작품 두 번 하셨었잖아요.”라며 반갑게 인사한다.
이에 성동일은 “내가 ‘빨간 양말’로 히트한 다음에 대학 교수 역할로 시트콤을 했는데, 정은이가 거기서 날 짝사랑하는 교수였지”라며 과거 러브라인의 사이임을 고백했다. 하지만 ‘이미지 변신’을 위해 시트콤에서 아프리카로 해외 발령이 났다는 설정 속에 하차했고 김정은과 이별했다.
그러나 성동일은 “나중에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서 김정은의 작은아버지로 다시 만났지. 연인에서 작은아버지라니 너무 점프했어”라고 회상해 김정은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이어 ‘애기야 가자’는 사실 내가 하고 싶었어”라며 김정은에게 “애기야, 양조장 가자”고 절절하게 외쳤다. 하지만 고창석은 김정은 대신 “예~작은아버지”라고 공손히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김정은은 홍콩에서 직장생활 중인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는 물론 ‘또다른 김정은’이 자신을 앞지른 소감까지 놓으며 성동일X고창석과 제대로 진한 토크를 나눠 시선을 강탈했다.
‘만인의 연인’ 김정은과 함께하는 강원도 원주 전통주 탐방은 27일 오후 9시 30분 공개된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42세 장나라, 오늘 품절녀 된다! 6세 연하 촬영감독과 비공개 결혼식
- 현아-던, 달달한 키스로 애정 과시! 라푼젤도 울고갈 탐스런 머리도 '눈길'
- 옥주현 인성 대체 어떻길래..."옥주현이 사온 간식은 당연하냐" 반박글 등장
- 이상아, 이대로도 완벽한데 또 성형을? "눈덩이에 테이핑 후 냉찜질 중~"
- 이제 걱정은 그만, 이승우는 통하고 있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