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2'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코리안 굴리트'는 누구?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코리안 굴리트’는 누가 될까.
26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2’에서는 굴리트가 직접 뽑는 ‘코리안 굴리트 선발전’이 시작된다.
사전 테스트와 본 경기 점수를 합산해 ‘어쩌다벤져스’ 가운데 단 한 명이 선정된다. 이 사람은 특별 선물로 굴리트의 애장품을 받을 수 있어 선수들의 승부욕을자극시킬 전망.
사전 테스트에 참여해야 ‘코리안 굴리트’ 도전 자격이 주어지는 가운데 애장품에 솔깃한 감코진(감독+코치진)이 “저희도 가능하냐”며 의욕을 드러낸다. 이에 ‘어쩌다벤져스’ 선수들은 감코진의 참여를 격하게 거부하며 반대 의사를 내비친다고 해 치열한 경쟁을 예감케 한다.
또한 ‘코리안 굴리트 선발전’ 사전 테스트에서는 의외의 인물이 1위에 오르는 활약을 펼치는 반전 결과를 예고해 과연 그 주인공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더불어 감코진이굴리트에게 혼나는 낯선 장면도 포착돼 안방을 웃음바다로 물들일 전망이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는 ‘우승 청부사’ 굴리트가 ‘어쩌다벤져스’의 승리를 이끌 일일 감독으로 활약, ‘AC 밀란식’ 특급 전술에 나선다고 해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굴리트는 경기를 지켜보며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 코칭으로 훈훈함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는 전언이다.
일일 감독 루드굴리트의 애정어린코칭을 받은 ‘어쩌다벤져스’의 경기와 ‘코리안 굴리트 선발전’ 결과는 26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뭉쳐야 찬다2’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정진영 기자 afreec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2세 장나라, 오늘 품절녀 된다! 6세 연하 촬영감독과 비공개 결혼식
- 현아-던, 달달한 키스로 애정 과시! 라푼젤도 울고갈 탐스런 머리도 '눈길'
- 옥주현 인성 대체 어떻길래..."옥주현이 사온 간식은 당연하냐" 반박글 등장
- 이상아, 이대로도 완벽한데 또 성형을? "눈덩이에 테이핑 후 냉찜질 중~"
- 이제 걱정은 그만, 이승우는 통하고 있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