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크루즈'의 짜릿한 귀환! '탑건2' 4일만에 100만 돌파
박로사 2022. 6. 26. 13:19
영화 ‘탑건: 매버릭’이 개봉 4일째인 25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톰 크루즈 주연의 ‘탑건: 매버릭’은 4일 연속, 압도적 예매율 1위까지 등극했다.
이에 ‘탑건 매버릭’ 측은 마일즈 텔러, 글렌 포웰, 제이 엘리스, 그렉 타잔 데이비스의 100만 돌파 축하 영상을 공개했다.
마일즈 텔러는 “저와 ‘탑건:매버릭’의 제작진에게 정말 큰 의미가 있는 일이다. 사랑해요. 코리아!”라며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글렌 포웰, 제이 엘리스, 그렉 타잔 데이비스는 ‘백만 축하’를 언급하며 레드카펫에서 보여주었던 유쾌한 모습을 보여 흥행에 힘을 보탰다.
‘탑건: 매버릭’ 은 CGV 골든에그지수 99%,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8점, 메가박스 관람객 평점 9.6점(6월 25일 기준)으로 2022년 개봉 영화 중 최고의 호평을 받고 있다. 글로벌 흥행에 이어 국내에서도 개봉 2주차 관객수가 더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탑건: 매버릭’은 교관으로 컴백한 최고의 파일럿 매버릭(톰 크루즈 분)과 함께 생사를 넘나드는 미션에 투입되는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다.
박로사 기자 terarosa@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42세 장나라, 오늘 품절녀 된다! 6세 연하 촬영감독과 비공개 결혼식
- 현아-던, 달달한 키스로 애정 과시! 라푼젤도 울고갈 탐스런 머리도 '눈길'
- 옥주현 인성 대체 어떻길래..."옥주현이 사온 간식은 당연하냐" 반박글 등장
- 이상아, 이대로도 완벽한데 또 성형을? "눈덩이에 테이핑 후 냉찜질 중~"
- 이제 걱정은 그만, 이승우는 통하고 있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