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전참시' 이무진, 신보 타이틀 둔 엇갈린 평가..비하인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05회에서는 이무진이 역대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무진은 회사 직원들과 함께 첫 번째 미니앨범 'Room Vol.1' 타이틀 곡 선정에 나선다.
하지만 단 한명을 제외하고 모두가 타이틀곡을 맞추지 못하며 이무진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도착한 이무진은 역대급 스케일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05회에서는 이무진이 역대급 스케일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무진은 회사 직원들과 함께 첫 번째 미니앨범 ‘Room Vol.1’ 타이틀 곡 선정에 나선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후보곡을 듣던 참견인들은 저마다의 ‘촉’을 발휘하며 최종 타이틀곡을 예측한다. 하지만 단 한명을 제외하고 모두가 타이틀곡을 맞추지 못하며 이무진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에 도착한 이무진은 역대급 스케일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슈트핏을 과시하며 등장한 그가 연기 도전에 나선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후 11시 1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영화 뷰] 바로 지금 여기 '미즈 마블', 세대 전환과 함께 얻은 숙제
- [D:인디그라운드(104)] 히나인 “좋아서 시작한 음악, 그 안에서 찾은 의미”
- [D:이슈] 아쉬움 남은 ‘퀸덤2’…출연 그룹들, 현실 2차전에선 다를까
- [D:영화 뷰] "히어로·빌런·구원자 모두 여성"…'마녀 2', 여성 액션물의 진화
- [D:이슈] 유희열도 못 피한 가요계 표절 의혹과 대처 방식의 진화
- 김예지 "첫 표결 후 한동훈으로부터 응원 메시지 받아"
- 선관위, '與 의원 내란공범' 현수막은 가능…'이재명은 안 돼' 불허
- 한 대행, 국정혼란 본격 수습…국정 안정·민생 회복에 총력
- 시청률도, 신뢰도 모두 잃은 KBS의 ‘씁쓸한’ 연말 [D:방송 뷰]
- ‘허수봉·레오 쌍포 활약’ 현대캐피탈 1위 굳히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