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미, '황금 인맥' 공개..세계적 음악 거장 '감탄' (집사부일체)[포인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집사부일체' 조수미의 글로벌 황금 인맥이 전격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소프라노 조수미가 전 세계의 음악 거장들과 함께했던 에피소드들과 함께 차원이 다른 황금 인맥이 드러난다.
조수미 사부와 함께 꾸민 '챔피언' 무대는 26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집사부일체’ 조수미의 글로벌 황금 인맥이 전격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소프라노 조수미가 전 세계의 음악 거장들과 함께했던 에피소드들과 함께 차원이 다른 황금 인맥이 드러난다.
조수미는 세계적인 지휘자 폰 카라얀의 총애를 받게 되었던 일화부터 오페라의 제왕 플라시도 도밍고와 문화 차이로 티격태격했던 일화, 음악적 기둥인 부모님과의 특별한 사연까지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에피소드를 대방출했다. 이에 멤버들은 연신 감탄했다는데. 과연 어떤 이야기들이 공개될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사부와 멤버들이 특별한 장소로 이동해 2002 월드컵 당시 뜨거운 우승의 열기를 더욱더 불타게 해주었던 희망의 노래 ‘챔피언’을 함께 부른다. 촬영 현장에서 조수미 사부는 노래 부르기에 앞서 자신만의 특별한 공연 전 루틴을 전수했다. 그것은 바로 신나는 음악에 몸을 맡기고 막춤을 추는 것. 갑작스레 울려 퍼지는 신나는 댄스 음악에 멤버들은 당황하기도 잠시, 한바탕 댄스 타임을 즐겨 현장을 뜨겁게 달구었다는 후문이다.
조수미 사부와 함께 꾸민 ‘챔피언’ 무대는 26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사진=SBS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차량 상태 처참한 상황…현장 공개
- 송혜교, 살 얼마나 뺀거야…말라도 너무 마른 몸매
- ♥김준호와 떠들썩한 연애…김지민, 결국 해명
- 신지, 몸매 이렇게 좋았어? 다이어트 대성공
- '7월 결혼' 이해리, 웨딩드레스 공개 "내돈내산"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