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X이찬혁 '프리스마일챌린지' 시작..엄정화·정재형·화사 참여
이세빈 2022. 6. 25. 11:24
가수 이효리와 이찬혁의 ‘프리스마일챌린지’가 시작됐다.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서 녹음과정이 공개된 이효리와 이찬혁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프리 스마일’(FREE SMILE)이 발매된 가운데, 유쾌함을 전하는 ‘프리스마일챌린지’가 시작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앞서 이효리는 ‘서울체크인’에서 색다른 음악을 시도하기 위해 이찬혁을 만나 협업을 제안했다. 또한 화보 촬영장에서 느낀 감정을 토대로 ‘프리 스마일’ 작업에 나섰다.
이찬혁의 독특한 디렉팅과 한 번 들어도 귓가에 맴도는 강한 중독성으로 화제를 모은 ‘프리 스마일’은 음원 발매로 그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녹음실에서 고안된 포인트 안무를 활용한 ‘프리스마일챌린지’는 팬들의 흥을 배가시키고 있다. 이번 챌린지에는 ‘서울체크인’을 통해 이효리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던 엄정화, 정재형, 화사까지 참여했다. 또한 홍현희, 제이쓴 등 다양한 셀럽들이 챌린지 동참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음악 작업부터 숏 필름 제작, 사진전 개최까지 이효리의 도전이 담긴 ‘서울체크인’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티빙에서 공개된다.
이세빈 인턴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유희열의 스케치북', 사전MC는 음주운전에 메인MC는 표절 의혹? 폐지론까지 불거져
- 가수 서유호-임지안, 전영록부터 황치열 축하 속 결혼식! 행복의 키스~
- 호날두, 뮌헨·로마 이적설 나왔지만... 英 매체 "맨유에 남을 것"
- ‘맨유 레전드’ 루니, 더비카운트 감독직 사임
- 옥주현 전격 성명 발표 “선배들 호소문 읽고 반성, 캐스팅 관여는 안했다”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