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좌' 코쿤, 박세리 간식비에 경악 "한 번도 긁어본 적 없는 금액" (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박세리가 남다른 간식 사랑을 선보였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서는 성수동으로 이사를 간 박세리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박세리는 디저트 맛집 투어에 나섰고, 가장 먼저 소금빵 맛집을 방문했다.
하지만 늦게 방문한 탓인지 소금빵은 품절된 상황이었고, 결국 박세리는 "그럼 버터 프레츨 있는 거 다 주세요"라고 말하며 본격적인 쇼핑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나 혼자 산다' 박세리가 남다른 간식 사랑을 선보였다.
지난 24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나혼산)에서는 성수동으로 이사를 간 박세리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박세리는 디저트 맛집 투어에 나섰고, 가장 먼저 소금빵 맛집을 방문했다. 하지만 늦게 방문한 탓인지 소금빵은 품절된 상황이었고, 결국 박세리는 "그럼 버터 프레츨 있는 거 다 주세요"라고 말하며 본격적인 쇼핑에 나섰다.
그는 식물성 마시멜로우를 시작으로 비스켓, 살라미, 체다 치즈, 비트 주스 등 여러 간식거리들을 챙겼고, 그 결과 총 4만 8000원이 결제됐다.
이에 박나래는 "소소하게 사셨네"라고 말했는데, 코드 쿤스트는 "내가 먹을 때 4만원을 한 번에 긁은 적이 없다"며 놀라워했다. 그러자 박세리는 "음식에 대한 즐거움이 없느냐"고 의아해했고, 코쿤은 "앞으로 있겠습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사진= '나 혼자 산다'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차량 상태 처참한 상황…현장 공개
- 송혜교, 살 얼마나 뺀거야…말라도 너무 마른 몸매
- ♥김준호와 떠들썩한 연애…김지민, 결국 해명
- 신지, 몸매 이렇게 좋았어? 다이어트 대성공
- '7월 결혼' 이해리, 웨딩드레스 공개 "내돈내산"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