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나 혼자 산다' 박세리, 성수동 빵집 접수..리치언니의 빵 플렉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박세리가 빵지순례(빵+성지 순례)로 '리치 언니'의 어나더 클래스를 증명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의 빵지순례가 된다.
박세리는 무려 3차에 걸친 빵지순례를 보여준다.
박세리는 빵지순례 후 침샘을 저격하는 먹방까지 예고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박세리가 빵지순례(빵+성지 순례)로 '리치 언니'의 어나더 클래스를 증명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의 빵지순례가 된다.
박세리가 이사한 성수동은 카페거리와 힙스터의 핫플레이스가 모여 있는 곳으로, ‘리치 언니’의 스케일을 뽐내기에 안성맞춤이라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박세리는 무려 3차에 걸친 빵지순례를 보여준다. 성수동으로 이사한 이유가 빵집 때문이 아닌지 의심될 만큼 싹쓸이 쇼핑에 나섰다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하지만 핫플레이스인 만큼, 빠른 품절과도 맞서야 하는 상황, 그가 무사히 원하는 빵을 손에 쥘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여기부터 저기까지 다 주세요”라는 박세리의 주문은 드라마 속 재벌 주인공(?)을 연상하게 하며 폭소를 자아낸다. 맛 별로, 종류별로 궁금하면 일단 담고 보는 대쪽 같은 ‘큰손’의 빵지순례는 대리 만족과 웃음을 함께 전한다.
박세리는 빵지순례 후 침샘을 저격하는 먹방까지 예고한다. 플레이팅에서도 “아기자기 넣는 것보다 한 판에”라며 '큰손'을 뽐낸 가운데, 빵을 가르는데 초집중한 모습까지 보여준다. 오후 11시 1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방송 뷰] 구작 소환하고, 시즌제 활용…영리하게 넓히는 OTT 예능 가능성
- [D:현장] 트와이스 나연, 7년 만에 첫 솔로 음반으로 깬 한계
- [D:현장] "상처 입은 10대 이야기"…'최종병기 앨리스' 박세완·송건희의 '핏빛' 로맨스
- [D:FOCUS] 김동욱 "휴식기 거치며 작품에 임하는 자세 달라져"
- [D:인터뷰] 배우 이정신을 기대하게 만드는 것들
- 보수주자 춘추전국시대…한동훈은 '흔들' 다른 잠룡들은 '꿈틀'
- 김예지 "첫 표결 후 한동훈으로부터 응원 메시지 받아"
- 선관위, '與 의원 내란공범' 현수막은 가능…'이재명은 안 돼' 불허
- 시청률도, 신뢰도 모두 잃은 KBS의 ‘씁쓸한’ 연말 [D:방송 뷰]
- 문체부로부터 중징계 요구받은 정몽규 회장이 문체부를 설득?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