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X이경영, 드디어 만났다..스태프도 숨죽인 '팽팽' 신경전(닥터로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로이어' 소지섭과 이경영이 드디어 마주했다.
24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 7회에서는 한이한(소지섭 분)이 복수 대상 구진기(이경영 분)와 마주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닥터로이어’ 소지섭과 이경영이 드디어 마주했다.
24일 방송되는 MBC 금토드라마 ‘닥터로이어’ 7회에서는 한이한(소지섭 분)이 복수 대상 구진기(이경영 분)와 마주한다. 구진기는 5년 전 수술 조작을 통해 한이한의 의사로서 명예도, 사랑하는 연인도, 행복한 미래도 모두 앗아갔다.
한이한이 5년 만에 의료 소송 전문 변호사가 되어 돌아온 후에도, 아직까지 구진기와 직접적으로 마주한 적은 없었다. 한이한이 반석병원과의 의료 소송에 모습을 드러낸 후 구진기에게 선전포고를 한 바 있으나 전화 통화를 통해서였다.
공개된 사진 속 한이한과 구진기는 마주선 채 서로를 응시하고 있다. 상대를 주시하는 둘의 눈빛에서는 금방이라도 스파크가 튈 것처럼 강력한 감정 폭풍이 느껴진다. 한이한과 구진기가 과연 어떻게 마주하게 된 것인지, 아슬아슬 일촉즉발의 상황 속에서 두 사람은 어떤 행동을 할 것인지, 이를 그릴 소지섭, 이경영 두 배우의 연기에 기대가 모인다.
이와 관련 ‘닥터로이어’ 제작진은 “24일 방송되는 7회에서 한이한과 구진기가 마주한다. 서로의 얼굴을 확인한 두 사람 사이에서 팽팽한 긴장감이 흐른다. 소지섭, 이경영 두 배우는 자타공인 최고의 배우인 만큼 한 치의 흔들림 없는 연기와 막강한 에너지로 해당 장면을 소화했다. 현장 스태프들도 숨죽였던 장면이다. 시청자 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닥터로이어’ 7회는 24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몽작소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송지효와 미국行?…같이 있는 것부터 이상"
- ♥김준호와 떠들썩한 연애…김지민, 결국 해명
- 김혜수, 차량 상태 처참한 상황…현장 공개
- 신지, 몸매 이렇게 좋았어? 다이어트 대성공
- 송혜교, 살 얼마나 뺀거야…말라도 너무 마른 몸매
- '미우새' 정석용, 55세에 ♥결혼 전제 열애 중 [종합]
- 박근형, 조용필 살린 '생명의 은인'이었다…"제왕에게 연락 못해" (라디오쇼) [종합]
- "왜 우리 집에 있냐" 전현무, ♥홍주연과 사적 연락→케이크 선물 근황 발각 (사당귀)[종합]
- '마약 혐의' 유아인, 극장 돌아온다…'승부', 국내 개봉 결정 "시기 논의 중" [공식입장]
- 박진영, 19일 부친상 "'더 딴따라' 생방 직전 비보…장례는 가족끼리"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