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증권,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차증권은 올해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CGV 영화 상품권 2매를 선착순 2000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현대차증권에서 해외주식을 거래한 적이 없는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1주라도 매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이민지 기자] 현대차증권은 올해 해외주식 첫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CGV 영화 상품권 2매를 선착순 2000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4개월간 진행된다. 올해 현대차증권에서 해외주식을 거래한 적이 없는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1주라도 매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대상 국가(미국, 홍콩, 중국)에 상장된 주식 뿐만 아니라 ETF, ETN도 포함된다.
참여하려면 현대차증권의 HTS 혹은 MTS에 접속해 로그인한 후 ‘해외주식 및 원화증거금 신청’을 통해 약정 등록을 완료해야 하며, 해외 ETF나 ETN 매매를 희망하는 고객은 ‘해외 ETP 거래 신청’도 필요하다.
경품은 스마트금융센터를 통해 신청한 후 우편으로 수령하면 되고, 지점에 직접 방문해도 수령이 가능하다. 이밖에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증권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민지 기자 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배포금지>
- '출가 후 둘째아이' 논란 도연스님 "전 부인이 유전자 검사 거절"
- "집 인테리어 회삿돈 1000만원"…이선희 또 횡령 의혹
- 최태원 "테니스 치다 발목 부상…다섯시간 만에 퇴원"
- '회식장면 공개했더니 주가 28% 급락'…"아티스트 활동도 공시" 목소리
- 韓, U-20 월드컵 결승행 좌절…'거친 몸싸움' 伊에 1대2 패배
- "포커로 20억 벌어" 홍진호, 국제대회서 또 2.7억 상금
- '시진핑 어록' 주고 "본인의 생각 서술하라"…中대입시험
- 빚만 느는 자영업자…5대銀 대출 올해만 1조 증가
- 분당갑 사수 나선 安…이번에는 총선 '안' 철수
- 빚만 느는 자영업자…5대銀 대출 올해만 1조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