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포머를 일상에서?..'TRANSFORMERS ALLIANCE', 일본 출시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RANSFORMERS ALLIANCE'가 일본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24일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위치기반 증강현실 액션 RPG 'TRANSFORMERS ALLIANCE'의 일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RANSFORMERS ALLIANCE'는 글로벌 인기 IP '트랜스포머'에 AR(증강현실)과 LBS(위치기반서비스)를 접목한 모바일 RPG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TRANSFORMERS ALLIANCE'가 일본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24일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위치기반 증강현실 액션 RPG 'TRANSFORMERS ALLIANCE'의 일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TRANSFORMERS ALLIANCE'는 글로벌 인기 IP '트랜스포머'에 AR(증강현실)과 LBS(위치기반서비스)를 접목한 모바일 RPG다. 이용자는 카메라를 통해 자동차, 핸드폰 등의 주변 사물을 스캔하여 트랜스포머를 수집하고 생생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진영 싸움인 '점령전'은 이 게임의 메인 콘텐츠이다. 이용자는 현실세계를 복제한 가상공간에 세워진 '스페이스 브릿지'를 점령할 수 있으며, 전략적 영웅 배치를 통해 보유한 '스페이스 브릿지'를 방어하거나 상대 진영의 점령지를 빼앗을 수 있다. 높은 등급의 ‘스페이스 브릿지’를 확보할수록 많은 양의 재화 및 희귀 등급 파츠를 획득할 수 있어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이 외에도 원작 성우를 기용하고 오리지널 미션 스토리를 추가해 게임 진행의 몰입도 또한 높였다.
스노우파이프는 사전 예약자 모두에게 블루 크리스탈, 가챠 티켓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전체 사전 예약자 목표 인원이 달성될 때마다 추가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스노우파이프 김정익 대표는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생생한 AR 전투의 맛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오랜 시간 기다려 주신 트랜스포머 팬 분들을 위한 확실한 선물이 될 것"이라며 자신했다.
사진=스노우파이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현석 "협박 받으며 또 약?" 한서희 "탑이 대마 물렸다"
- 신수지, 슈퍼카보다 빛나는 명품 골반 라인
- 라미란 아들, 금메달 땄다…"장하다 내 아들" 인증샷 공개
- '이병헌♥' 이민정, 엄마 똑닮은 아들…"자식 자랑 팔불출"
- '18세 청춘스타', 자택서 숨진 채 발견…경찰 조사 중
- "백종원, 출연자 하차시켜" 이번엔 '갑질 의혹'…'흠집내기' 반박도 [엑's 이슈]
- 스트리머 출신 남편, 싸운 뒤 다른 女와 동거...문세윤 "너무 상처다" (결혼지옥)[종합]
- 노필터라 더 문제…박봄 셀카에 남은 건 조롱과 상처뿐 [엑's 이슈]
- 이 얼굴로 음주 복귀?…리지, '성형설 재점화' 또 반감 [엑's 이슈]
- '중증외상센터' 원작자, 아내도 의사였다…"초3 子도 의대 지망" (공부와 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