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프리스틴 출신 정은우, 남사친과 연애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리스틴 출신 정은우가 새 연애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에 출연한다.
채널S·K-STAR 새 예능프로그램 '나대지마 심장아'는 이성 친구 간에 순수한 우정이 존재하는지, 혹은 사랑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지를 알아보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정은우는 동갑내기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과 출연해 우정과 사랑 사이의 진솔한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오는 7월 15일 금요일 오후 9시 20분 채널S·K-STAR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그룹 프리스틴 출신 정은우가 새 연애 예능 '나대지마 심장아'에 출연한다.
채널S·K-STAR 새 예능프로그램 '나대지마 심장아'는 이성 친구 간에 순수한 우정이 존재하는지, 혹은 사랑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는지를 알아보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정은우는 동갑내기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과 출연해 우정과 사랑 사이의 진솔한 이야기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최근 열흘간의 합숙 촬영을 마쳤으며, 상당한 존재감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1998년 생인 정은우는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에서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출연, 최종 21위에 오르며 얼굴을 알렸다.
2017년부터 2019년까지 그룹 프리스틴, 2019년부터 2020년 그룹 희나피아로 활동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으누날갑자기'를 개설하고 팬들과 소통 중이다.
'나대지마 심장아'는 딘딘, 조현영, 곽윤기, 풍자가 MC를 맡았다. 오는 7월 15일 금요일 오후 9시 20분 채널S·K-STAR에서 첫 방송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국 "송지효와 미국行?…같이 있는 것부터 이상"
- ♥김준호와 떠들썩한 연애…김지민, 결국 해명
- 김혜수, 차량 상태 처참한 상황…현장 공개
- 신지, 몸매 이렇게 좋았어? 다이어트 대성공
- 송혜교, 살 얼마나 뺏나…말라도 너무 마른 몸매
- 샘스미스, 태연 애정 이 정도야?…"한국서 무대 하자, 사랑해" [엑's 이슈]
- 대중 앞에 선 故 종현 누나, "숨어만 지내" 토로 →청년 예술인 상담 시작 [엑's 이슈]
- 제천음악영화제 폭죽 사고 '17명 부상' 아수라장…"깊은 사죄" [엑's 이슈]
- 휘성, '성형·건강이상설 일축' 17kg 감량…"아직 폼 안 죽어" [엑's 이슈]
- "옷이 왜 그래?"…한예슬, 가슴 부각 티셔츠에 남편도 놀랐다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