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도전] 한맥, 고기 전문 브랜드 고기상과 한우세트 프로모션 진행

2022. 6. 24. 00:0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비맥주

오비맥주 한맥이 고기 브랜드 고기상과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오비맥주]

오비맥주의 한맥이 프리미엄 고기 전문 브랜드 고기상과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7일부터 8월 8일까지 7주간 추첨을 통해 매주 50명에게 10만3000원 상당의 한정판 한우세트를 2만9900원에 살 수 있는 할인 기회를 제공한다. 한맥 캔 또는 병 제품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하면 응모된다. 당첨자에겐 특별 링크가 전송된다.

한맥에 착 감기는 한우세트는 ▶고기상의 고기 마스터가 직접 손질한 1++등급의 최고급 한우 600g ▶스테이크 가니쉬(곁들임) ▶410mL 한맥 잔 2개로 구성됐다. 고기상의 한우는 숙성고의 ?? 에이징(wet aging) 방식으로 숙성하기 때문에 육즙의 손실이 거의 없어 육질이 부드럽고 풍미가 뛰어나다.

소포장 고기 전문 브랜드이기도 한 고기상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프라이빗한 다이닝을 운영하고 있다. 한 끼를 먹어도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싶은 한국인의 맛에 대한 진심을 이해하고, 그에 부응하기 위해 고기 마스터가 정성껏 손질한 소고기와 함께 정성 가득한 한상차림을 대접하고 있다. 고기상은 맛있는 음식과 좋은 라거로 소비자들에게 ‘진짜 즐거움’을 선사하고 싶다는 한맥의 의지에 공감해 이번 공동 프로모션에 참여하게 됐다. 한맥은 탄산감만을 지닌 라거와 달리 바디감·풍미·향을 골고루 느낄 수 있는 고품질 라거로, 좋은 음식과 함께할 때 그 맛이 배가된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소비자들에게 정성 가득한 한 끼를 대접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김재학 중앙일보M&P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