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폼 올라온 클로저 격파할까? T1-리브 샌박, 베스트 라인업 가동 [LCK]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1과 리브 샌박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한다.
23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2 LCK 서머' 1라운드 T1 대 리브 샌박의 경기가 진행된다.
2연승을 달성했지만 경기력으로 아직 올라오지 않은 T1. 기세를 끌어올리기 위해선 리브 샌박전이 중요하다.
우승 후보 T1을 상대로 리브 샌박은 '도브' 김재연, '크로코' 김동범, '클로저' 이주현, '프린스' 이채환, '카엘' 김진홍을 출전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T1과 리브 샌박의 선발 라인업이 공개한다.
23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2 LCK 서머' 1라운드 T1 대 리브 샌박의 경기가 진행된다.
2연승을 달성했지만 경기력으로 아직 올라오지 않은 T1. 기세를 끌어올리기 위해선 리브 샌박전이 중요하다. 이를 위해 T1은 베스트 라인업을 가동했다. T1에서는 '제우스' 최우제, '오너' 문현준, '페이커' 이상혁, '구마유시' 이민형, '케리아' 류민석이 나온다.
리브 샌박은 개막전에서 광동을 2대0으로 격파하며 달라진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미드-정글의 올라온 폼이 인상적이었다. 우승 후보 T1을 상대로 리브 샌박은 '도브' 김재연, '크로코' 김동범, '클로저' 이주현, '프린스' 이채환, '카엘' 김진홍을 출전시킨다.
이번 매치에서는 미드-정글 싸움이 주 포인트다. 크로코-클로저가 오너-페이커를 상대로 어떤 플레이를 보여줄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다양한 픽과 전략으로 T1을 공략할 수 있을까.
사진=엑스포츠뉴스DB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현석 "협박 받으며 또 약?" 한서희 "탑이 대마 물렸다"
- 신수지, 슈퍼카보다 빛나는 명품 골반 라인
- 라미란 아들, 금메달 땄다…"장하다 내 아들" 인증샷 공개
- '이병헌♥' 이민정, 엄마 똑닮은 아들…"자식 자랑 팔불출"
- '18세 청춘스타', 자택서 숨진 채 발견…경찰 조사 중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