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백천 "아내 김연주에 9시 뉴스 같이 보자고 프러포즈" (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백천이 아내 김연주에게 한 남다른 프러포즈를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현영은 임백천에게 "아내에게 프러포즈를 9시 뉴스 같이 보자고 했다고?"라고 질문하며 의아해 했다.
이어 임백천은 "김연주가 아침방송을 했다. 보고 커피 한 잔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앨범 하나 내서 노래 히트하면 MC로 써주겠지 잔머리를 굴려서 그 노래 홍보하러 여기저기 다니다가 김연주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에도 두세 번 나갔다"고 아내 김연주와 첫 만남을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백천이 아내 김연주에게 한 남다른 프러포즈를 말했다.
6월 22일 방송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MC 겸 가수 임백천(65)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현영은 임백천에게 “아내에게 프러포즈를 9시 뉴스 같이 보자고 했다고?”라고 질문하며 의아해 했다. 임백천은 “내 딴에는 프러포즈를 9시 뉴스 같이 보자고 했는데 아무 반응이 없었다”고 답했다.
이어 임백천은 “김연주가 아침방송을 했다. 보고 커피 한 잔 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앨범 하나 내서 노래 히트하면 MC로 써주겠지 잔머리를 굴려서 그 노래 홍보하러 여기저기 다니다가 김연주가 진행하는 프로그램에도 두세 번 나갔다”고 아내 김연주와 첫 만남을 말했다.
뒤이어 임백천은 “전화번호를 받아서. 집 전화번호를 받아서. 거기까지만 하자”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지은 “21살 신장 이식 수술”→치과의사 남편과 ♥스토리 공개(라스)[오늘TV]
- 이승재 “저 엿 먹이세요?” 혼숙 설정한 제작진에 분노(에덴)
- 김혜수, 테러당한 차 상태에 깜짝…처참한 사이드미러 “대학살”
- 마릴린 먼로, 신혼여행 중 첫날 밤도 포기하고 한국 방문 왜(라떼9)
- 김지민, 황당함에 다급 해명 “희한한 소문 나서 스트레스” 무슨 일?
- “매일 클럽 가는 여친, 너무 예뻐 불안” 국제커플 고민 (진격의 할매)[결정적장면]
- “명품 많이 받지만”…조수미, 13년 된 휴대폰·15년 신은 수면양말 공개(집사부)[결정적장면]
- 앤디♥이은주, 복층 제주하우스 공개 “복층 로망 있어”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여에스더, 갑질 논란 사과 “내가 봐도 심해‥직원들에 사과 문자 보냈다”
- 이천수 심란 “심하은 종양 더 커질 수도” 미루던 수술대 위로(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