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와이네트워크, 영상·디자인·온라인 마케팅 쇼핑몰 제이와이몰(JYmall) 오픈
2022. 6. 22. 17:05
종합광고대행사 제이와이네트워크가 광고 쇼핑몰인 ‘제이와이몰(이하 JY몰)’을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온라인 마케팅 전문 쇼핑몰인 JY몰은 영상, 디자인, 언론보도, 바이럴 등 광고 전반에 걸쳐 바로 결제하고 실행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특히 안전하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카드결제 시스템을 갖췄으며 견적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풍부한 레퍼런스를 제공함으로써 신뢰도를 높이고, 마케팅을 처음 해보는 고객도 쉽게 이해하고 원하는 광고 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JY몰 홈페이지에서는 오픈 기념 10% 할인 이벤트 및 패키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편 제이와이네트워크는 혁신바우처 및 수출바우처 공식 수행기관으로, 기업부설창작연구소 및 직접생산 등의 인증을 받은 종합광고대행사이다. 작가, AE, 웹디자이너, 영상PD 등 각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돼 온라인 마케팅 전반을 수행하고 있다.
제이와이네트워크 김재훈 대표는 “신뢰성 문제 등 일반적인 광고대행사에 대한 편견과 한계를 깨고, 많은 분이 온라인 광고를 쉽고 편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JY몰을 구축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광고 쇼핑몰 오픈을 계기로 한단계 더 앞서 생각하고 높은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종합광고대행사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중앙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신혼집 전세라고 화난 아내…신혼여행 직후 헤어지잡니다”
- 文 비하 논란 웹툰 '문켓몬스터' 재공개…수정된 부분 보니
- 축구수업 가던 중1에 부딪힌 노인 사망…책임져야할 세 사람 누구?
- 남의 건물에 1시간 주차하고, 연락 무시…20대 값비싼 최후
- 월드컵 최초 '혼외정사' 금지령…원나잇땐 징역 7년이라고?
- 전여옥 "이준석, 새벽1시 왜 사람 보냈나…당원권 정지 합당"
- [단독] '금수저 로스쿨' 제동 건다...사회인 학생비율 전수조사
- 옥주현, 김호영 명예훼손 고소…"지금은 옥장판" 저격, 무슨 일
- 여성 집 현관문에 '체액 콘돔' 건 40대 남성...그의 황당 범행 이유
- 네이마르 태운 항공기, 새벽 비상착륙 발칵…"유리창 결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