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용의 출현' 변요한이 그려낼 왜군 장수..전에 본 적 없던 강렬한 변신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2. 6. 22. 12: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어떠한 역할이든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을 사로잡는 배우 변요한이 영화 <한산: 용의 출현> 에서 왜군 장수 와키자카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다. 한산:>
<보이스> , <자산어보>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흡인력 강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변요한이 <한산: 용의 출현> 에서 왜군 장수 와키자카로 변신해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안타고니스트에 도전할 것을 예고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산:> 자산어보> 보이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어떠한 역할이든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대중을 사로잡는 배우 변요한이 영화 <한산: 용의 출현>에서 왜군 장수 와키자카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한다.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보이스>, <자산어보>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흡인력 강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변요한이 <한산: 용의 출현>에서 왜군 장수 와키자카로 변신해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렬한 안타고니스트에 도전할 것을 예고해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변요한은 김한민 감독뿐만 아니라 배우 박해일과도 첫 호흡이라, 영화에 신선한 숨결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변요한이 맡은 왜군 수군 최고사령관 '와키자카' 역은 해상과 육지 전투에 모두 능한 천재 지략가 역할. 전쟁에서의 승리를 위해서라면 무엇도 마다하지 않는 대담함과 잔혹함, 탁월한 지략까지 갖춘 그는 모두가 두려워하는 이순신과의 전쟁에서도 전혀 흔들리지 않는 냉철한 모습으로 조선군을 위기에 몰아넣는다.
이처럼 <한산: 용의 출현>을 통해 그동안 보지 못했던 서슬퍼런 존재감을 선보일 예정인 그는 "'와키자카'를 표현하는 데 엄청난 패기와 빠른 통찰력을 지닌 인물임이 드러날 수 있게 역동적인 모습을 많이 드러내고자 했다"며 예측 가능한 역할에서 벗어난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깊은 고민과 진지한 태도로 임했음을 드러냈다.
특히 전작 조진웅이 맡았던 와키자카를 기억하는 관객들이라면 더욱 패기 넘치는 모습이 된 변요한의 와키자카가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갈 것이다.
변요한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전쟁 액션 대작 <한산: 용의 출현>은 오는 7월 말 개봉해 관객들에게 승리의 쾌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