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긴 몰랐지? 맛집 아닌 성수동 '놀 거리, 볼거리'

2022. 6. 20. 1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올릴만한 스팟들이 가득! 볼거리, 놀 거리로 가득한 성수동 스팟 모음.zip
「 베를린에도 있는 안경 매장이라구요? 윤 서울 성수 」
성수역 뚝섬역 사이에 자리한 아이웨어 브랜드 ‘윤서울 성수’. 독일 베를린에서 시작했고, 매장 내 비치된 인스토어 랩에서 안경이 바로 가공되어 나오거나 인터넷으로 주문하고 매장에서 제품을 찾을 수 있는 시스템. 일반 안경점 같지 않은 팬시함이 살아있는 매장. 여기저기 휴게공간이나 까페까지 구경하는 재미가 있다.
「 1920년대 뉴욕의 극장 체험, 캐리어 팝업스토어 」
캐리어 에어컨 발명 120주년을 기념해 ‘성수낙낙’에 오픈한 팝업 스토어에서는 레트로 감성으로 꾸며져 있다. 1920년대 뉴욕 리볼리 극장 컨셉으로 꾸며진 이 공간은 당시 뉴욕 사람들이 시원한 바캉스를 즐긴 여름철 극장을 재현한 듯하다. 거기서부터 캐리어 에어컨의 냉각 히스토리가 시작됐다고. 굿즈와 체험존도 있다고 하니 더위도 식히며 구경하는 재미도 있을 것.
「 매일유업 X 베어베터 창립 10주년 팝업스토어 」
성수동 프로젝트 렌트에서 열리는 베어베터 창립 1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에 매일유업이 참여했다. 6월 23일까지 진행해 촉박하지만 매일유업 캐릭터 ‘웃소’와 베어베터 캐릭터 ‘베베’ 디자인이 담긴 피크닉 매트는 200개 한정으로 판매하고 있으니 시간이 된다면 꼭 방문해볼 것. 또 베어베터 쿠키를 곁들인 상하목장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 상쾌한 상쾌환스토어 」
숙취해소 브랜드 상쾌환의 팝업스토어. 누가 봐도 귀여운 하늘색 곰돌이 상쾌환 캐릭터를 활용한 폰 케이스, 슬리퍼, 술잔 등 리미티드 굿즈 21종과 인생 네 컷 형식의 포토부스에서 ‘취전네컷’ 촬영 등의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토로토로 세라믹 스튜디오에서 운영된다.
「 도심 정원, 클라랑스 가든 」
6월 말까지 진행하는 스킨케어 브랜드 클라랑스의 ‘클라랑스 가든 성수’ 자연과 식물로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는 브랜드의 가치를 담아 구현한 도심 속의 정원이다. 예약이나 입장료 없이 갈 수 있고, 식물들과 함께 체험존을 즐길 수 있다. 지구를 위한 착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 산리오 X NCT 콜라보레이션 팝업 스토어 」
한 여름, 성수동에 귀여움이 쏟아질 예정이다. NCT와 산리오의 콜라보레이션은 NCT 멤버들이 살고 있는 NCT 타운에 산리오 캐릭터들이 놀러 온 컨셉으로 각각 멤버와 매칭되는 색다름을 보여줄 예정. 헬로키티를 비롯해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등의 캐릭터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6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롱 팝업 스토어로 진행될 예정.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