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Unilumin, 인포콤 2022에서 조명 및 디스플레이 제품 첫 공개

보도자료 2022. 6. 18. 19: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스베이거스 2022년 6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Unilumin이 국제 전문 시청각 박람회 인포콤(InfoComm) 2022에 참가해 일련의 혁신적인 신형 LED 디스플레이 제품과 조명 및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전시했다.

그는 "Unilumin LED 디스플레이 제품과 xR 가상 사격 솔루션은 다재다능한 첨단 솔루션으로서 새로운 종류의 놀라운 몰입형 경험을 선사했다"며, "Unilumin은 보는 그대로를 전달하는 우수한 효과를 진정으로 달성했다. 자사가 가상 사격 분야에서 사업을 확장하고, 새로운 사업 성장 기회를 만드는 데 Unilumin의 제품이 충분히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람회에서 큰 인기를 끈 Unilumin 부스 (PRNewsfoto/Unilumin Group)

(라스베이거스 2022년 6월 18일 PRNewswire=연합뉴스) Unilumin이 국제 전문 시청각 박람회 인포콤(InfoComm) 2022에 참가해 일련의 혁신적인 신형 LED 디스플레이 제품과 조명 및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전시했다.

우리가 세상 만물을 볼 수 있는 것은 빛이 존재하기 때문이다. 조명 및 디스플레이 산업의 선두주자인 Unilumin은 과학적 낭만주의를 고수한다. Unilumin은 다각화 및 업그레이드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객 수요에 대한 통찰을 구축하고 신속하게 대응했으며, 업계 최초로 Metasight 개념을 제안했다. Unilumin은 일곱 가지 조명 및 디스플레이 시나리오에 따라 통합적인 하드웨어 + 시스템 + 소프트웨어 + 콘텐츠 + 쌍방향 조명 및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출시했다.

Unilumin은 인포콤 2022에서 UpanelSII, URM III, USH 및 xR 가상 사격, 전문가용, 상업적 디스플레이 같은 주류 분야에 적용되는 기타 전문 제품을 포함해 자사의 조명 및 디스플레이 제품군을 전시했다. Unilumin의 디스플레이는 수많은 방문객을 유치했고, 고객, 업계 동료 및 매체로부터 광범위한 관심을 받았다.

Unilumin 부스에서 수많은 고객 중 한 명인 Johnson Ruan은 자사가 가상 사격이라는 블루 오션 시장에 진출하는 데 있어 Unilumin의 xR 가상 사격 솔루션이 중요한 이점으로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Unilumin LED 디스플레이 제품과 xR 가상 사격 솔루션은 다재다능한 첨단 솔루션으로서 새로운 종류의 놀라운 몰입형 경험을 선사했다"며, "Unilumin은 보는 그대로를 전달하는 우수한 효과를 진정으로 달성했다. 자사가 가상 사격 분야에서 사업을 확장하고, 새로운 사업 성장 기회를 만드는 데 Unilumin의 제품이 충분히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추가로, Unilumin은 레드닷 어워드를 수상한 야외용 소형 경기장 사격 UpanelSII, USH와 미니 LED 디스플레이 스타 제품인 Umin도 전시했다. 방문객은 이들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시각 효과에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무한한 미래를 여는 Unilumin의 조명 & 디스플레이.

연락처

Estella Yan

+86-18279676657

estella.yan@unilumin.com

출처: Unilumin Group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