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전 직원 대상 '아이패드 에어' 제공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오늘(17일) 임직원 대상 사내 행사를 열고, 전 직원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에어' 및 '애플펜슬' 등의 깜짝 선물을 공개했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선물은 팬데믹 상황 등 수시로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도 좋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해주신 구성원 분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라며 "7월 말 전 직원 분들께 지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은 오늘(17일) 임직원 대상 사내 행사를 열고, 전 직원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에어’ 및 ‘애플펜슬’ 등의 깜짝 선물을 공개했다.
사내 소통을 위해 마련된 이 행사에는 오웬 마호니 넥슨 일본법인 대표이사, 이정헌 넥슨코리아 대표이사, 강대현 COO, 김대훤 신규개발부사장 등이 참석했으며, 행사 말미에 넥슨 구성원들의 노력과 헌신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선물 지급 계획을 공개했다.
넥슨 관계자는 “이번 선물은 팬데믹 상황 등 수시로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도 좋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해주신 구성원 분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라며 “7월 말 전 직원 분들께 지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넥슨은 지난 2020년 회사의 꾸준한 성장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에 대한 격려의 의미로 ‘에어팟 프로’를 지급하고, 2021년에는 ‘전직원 연봉 800만원 일괄 인상’을 단행한 바 있다.
또한, 임직원들의 근무 환경 개선을 목적으로 지난 6월 초부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0만 원 상당의 사무용 의자 ‘허먼밀러 에어론’ 교체 지급을 진행 중이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온 4’의 여성 대회 ‘로지텍 G 우먼스 배틀’ 본선 개최
- ‘메이플’ 여름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 ‘이그니션 워밍업’ 실시
- ‘마비노기’, 서비스 18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펄어비스 야심작 '붉은사막' 출시일 유출? 루머 확산중
- [동아게임백과사전] 1년도 힘든데 10년? 강산 변할 동안 굳건한 모바일 게임들
- 크로노 오디세이 분위기 심상치 않네. 요동치는 카카오게임즈 주가
- 애플, 비트코인 기반 블록체인 게임 인앱 결제 승인
- [동아게임백과사전] RPG 턴제 전투는 어떻게 진화해왔나?
- [겜덕연구소] 성능 구더기 수준! 먹는 순간 짜증이 샘솟는 레트로 게임 속 무기들!!
- 위메이드, 위믹스에 'USDC.e' 교환 모듈 서비스 도입...위메이드 그룹사 주가 상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