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 마크엠, 에비앙과 협업 제품 출시

이동희 2022. 6. 14. 17: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원의 스트리트 캐주얼 '마크엠(MARKM)'이 프랑스 '에비앙(evian)'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와 협업했다.

마크엠은 이번 협업을 통해 귀엽고 청량한 제품을 출시하고 이색 마케팅 전략으로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마크엠x에비앙'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피케 폴로 셔츠, 그래픽 티셔츠, 피케 팬츠, 볼캡 등 10가지 아이템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크엠의 시그니쳐 캐릭터인 곰돌이가 에비앙 생수를 들고 있는 모습의 3D 그래픽을 협업 상품에 녹여내 소장 욕구를 한층 높였다. 또한 에비앙의 시그니처 컬러인 핑크와 화이트를 활용한 제품은 청량한 무드를 자아내 눈길을 끈다. (사진=신원)

신원의 스트리트 캐주얼 ‘마크엠(MARKM)’이 프랑스 ‘에비앙(evian)’ 프리미엄 미네랄워터 와 협업했다. 마크엠은 이번 협업을 통해 귀엽고 청량한 제품을 출시하고 이색 마케팅 전략으로 MZ세대를 겨냥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마크엠x에비앙’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피케 폴로 셔츠, 그래픽 티셔츠, 피케 팬츠, 볼캡 등 10가지 아이템이다.

이번 협업 제품 라인업에는 여름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박스도 마련됐다. 패키지 박스는 에비앙 생수 6병과 마크엠x에비앙 콜라보 판초 타월로 구성됐다. 해당 패키지는 위트 있는 특별한 포장 박스로 제작돼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마크엠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움과 재미를 추구하는 MZ세대의 바람을 반영한 이색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동희 기획위원 leed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