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Newswire] GWM, '30만 번째 POER 생산' 공식 발표하며 신기록 달성

보도자료 2022. 6. 4. 10: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오딩, 중국 2022년 6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5월 8일, 중국 남서부 GWM 충칭 스마트 생산라인에서 300,000번째 GWM POER가 생산됐다.

GWM은 작년 8월 고객에게 인도된 20만 번째 POER 이후, 이번에 신기록을 세웠다.

실제로 GWM POER는 중국 시장을 출발점으로 삼아, 2019년에는 채 100일도 되지 않은 시점에 10만 번째 GWM POER를 생산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WM, '30만 번째 POER 생산' 공식 발표하며 신기록 달성 (PRNewsfoto/GWM)

(바오딩, 중국 2022년 6월 4일 PRNewswire=연합뉴스) 5월 8일, 중국 남서부 GWM 충칭 스마트 생산라인에서 300,000번째 GWM POER가 생산됐다.

GWM은 작년 8월 고객에게 인도된 20만 번째 POER 이후, 이번에 신기록을 세웠다. GWM POER는 불과 2년 만에 30만 대 생산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는 데 성공했다.

30만 번째 GWM POER 생산 행사에서, GWM International 부사장 Tony Sun은 "GWM POER는 우수한 제품 강점을 바탕으로 베스트 셀러 모델이 됐으며, 전 세계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지능적인 픽업 제품을 제공해왔다"고 말했다.

실제로 GWM POER는 중국 시장을 출발점으로 삼아, 2019년에는 채 100일도 되지 않은 시점에 10만 번째 GWM POER를 생산했다.

GWM POER는 전 세계 여러 시장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여러 유형의 지능적인 설정을 제공한다. 한 예로, 호주 시장에서는 주행 중 모든 측면에서 운전자와 승객의 안전을 포괄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차선유지보조시스템(Lane Keeping Assistance, LKA)과 자동긴급제동(Automatic Emergency Braking, AEB) 같은 여러 가지 지능형 운전자 보조 시스템을 장착해서 판매한다.

특히 AEB 기능은 운전자가 긴급 상황에 직면하거나 최소한의 안전거리를 유지할 필요가 있을 때 차량 브레이크를 자동으로 제어한다. 이런 상황에서 AEB 기능은 충돌 사고를 줄이고, 도로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

또한, GWM은 전 세계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최근 중국 시장에 Jingangpao를 출시하는 데 앞장섰다. Jingangpao는 GWM PICKUP의 하위 시리즈에서 나온 최신 모델이다. 대형 적재함이 장착된 Jingangpao는 고객의 생활과 일상 업무를 지원하는 편리성을 제공한다. 한 예로, 대형 가구나 기계 장비를 운반할 경우, Jingangpao는 적재 용량 설계를 통해 더욱 효율적인 운반을 지원한다.

지금까지 GWM POER는 호주, 뉴질랜드, 칠레, 사우디아라비아 및 남아프리카공화국을 포함해 50개국 이상에서 출시됐고, 수많은 시장에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National Automobile Association of Chile(ANAC)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올 2월 칠레에서는 불티나게 팔리는 GWM POER 덕분에 GWM PICKUP 판매량이 38% 증가했고, 시장점유율은 19%를 돌파했다고 한다.

Tony 부사장은 "전 세계 고객이 첨단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자사는 픽업 제품의 업그레이드와 갱신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GWM은 올해 안으로 사우디아라비아, 칠레 및 기타 시장을 포함해 여러 시장에 Jingangpao를 출시하고, 전 세계 픽업 시장 고객에게 더욱 다각화되고 고객 지향적인 새로운 옵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출처: GWM

[편집자 주] 본고는 자료 제공사에서 제공한 것으로, 연합뉴스는 내용에 대해 어떠한 편집도 하지 않았음을 밝혀 드립니다.

(끝)

출처 : PRNewswire 보도자료

Copyright © 연합뉴스 보도자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