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악역 배우들에 "심리적으로 위축..너무 무섭다" (악카펠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형돈이 '악카펠라' 멤버들을 만났다.
2일 첫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악카펠라'에서 김준배, 오대환, 이중옥, 현봉식, 이호철이 멤버로서 만나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이호철은 '악카펠라' 프로그램에 합류하는 것에 대해 "처음에 연락 잘못했나 싶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후 멤버들이 모인 자리에 정형돈이 등장했고 "여러분의 매니저 정형돈이다"라고 소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정형돈이 '악카펠라' 멤버들을 만났다.
2일 첫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악카펠라'에서 김준배, 오대환, 이중옥, 현봉식, 이호철이 멤버로서 만나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이호철은 '악카펠라' 프로그램에 합류하는 것에 대해 "처음에 연락 잘못했나 싶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김준배는 "'나한테 왜 이걸 하자고 제안할까' 의문이 들었다"라고 밝혔다.
이후 멤버들이 모인 자리에 정형돈이 등장했고 "여러분의 매니저 정형돈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호철 씨 지금 화난 거 아니죠"라며 " 심리적으로 위축되는 게 있다"라고 밀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준배는 그렇게 안 보인다고 전했고, 정형돈은 "형님 저 지금 되게 긴장한 상태다. 너무 무섭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다른 매니저는 데프콘이었다. 코로나19로 인해 영상통화로 인사를 건넸다.
사진=MBC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8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모텔 블랙박스에 찍혀”…이덕연, 전처 외도 충격 고백
- 한지민, 친언니 미모 공개…"나보다 예쁘고 유명"
- 김희철, 삼성동 50억대 새집 공개…"이 집에서 결혼할 것" (미우새)[종합]
- "담배 끊었다"던 이지혜, 금연공지 앞 '당황'…"하필이면"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