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애둘맘 맞아? 동안 꽃미모 "진이 언니 축하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
1일 성유리는 인스타그램에 "진이 언니 1주년 축하해요. 꽃길만 걸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성유리는 아름다운 꽃들이 가득한 곳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속 성유리는 작은 얼굴과 날씬한 각선미를 과시해 쌍둥이 엄마라는 사실을 잊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여유로운 근황을 전했다.
1일 성유리는 인스타그램에 "진이 언니 1주년 축하해요. 꽃길만 걸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성유리는 아름다운 꽃들이 가득한 곳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블랙 반팔티와 핑크 컬러의 스커트, 샌들을 신고 동안 비주얼을 뽐냈다. 꽃들에 둘러싸여 화사한 미모를 자랑했다.
사진 속 성유리는 작은 얼굴과 날씬한 각선미를 과시해 쌍둥이 엄마라는 사실을 잊게 한다.
배진 디자이너는 "고마워 내 사랑"이라며 화답했다.
배우 최여진은 "어?? 언니 어딨어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성유리는 2017년 프로골퍼 출신 안성현과 결혼했다. 지난 1월 쌍둥이 딸을 품에 안았으며 SNS를 통해 소통하고 있다.
사진= 성유리 인스타그램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8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모텔 블랙박스에 찍혀”…이덕연, 전처 외도 충격 고백
- 한지민, 친언니 미모 공개…"나보다 예쁘고 유명"
- 김희철, 삼성동 50억대 새집 공개…"이 집에서 결혼할 것" (미우새)[종합]
- "담배 끊었다"던 이지혜, 금연공지 앞 '당황'…"하필이면"
- “씨X 환장하겠네" 대기업 퇴직 후 폭언 일삼는 남편, 아내 '오열' (결혼지옥)
- '美 국민여동생' 클로이 모레츠, 깜짝 커밍아웃…"해리스 후보에 투표" [엑's 해외이슈]
- 임원희 "♥안문숙 누나에 좋은 감정있다, 다만..." 솔직 (미우새)[종합]
- '건강 이상설 해명' 고지용 "몸 아팠는데"...건강식 요식업 고수 (고수열전)
- 하니, '환자 사망 사고' 양재웅과 결혼 연기 후 근황…야윈 얼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