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블스' 최영준, 이번엔 '왜 오수재인가'로 바쁜 행보..서현진 호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영준이 '왜 오수재인가'로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을 만난다.
1일 소속사 더블케이 엔터테인먼트는 최영준이 다가오는 3일 첫 방송하는 '왜 오수재인가'에서 윤세필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최영준은 윤세필 역을 맡는다.
의뭉스러운 매력을 자랑하는 윤세필로 분해 오수재 역을 맡은 서현진과 호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최영준이 ‘왜 오수재인가’로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을 만난다.
1일 소속사 더블케이 엔터테인먼트는 최영준이 다가오는 3일 첫 방송하는 ‘왜 오수재인가’에서 윤세필 역을 맡아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는 ‘살기 위해, 가장 위에서, 더 독하게’ 성공만을 좇다 속이 텅 비어버린 차가운 변호사 오수재(서현진 분)와 그런 그녀를 지키기 위해서라면 무엇도 두렵지 않은 로스쿨 학생 공찬(황인엽)의 아프지만 설레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최영준은 윤세필 역을 맡는다. 윤세필은 SP파트너스대표로, 은근한 정보력을 자랑하는 인물이다. 의뭉스러운 매력을 자랑하는 윤세필로 분해 오수재 역을 맡은 서현진과 호흡한다.
최영준은 최근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부성애 연기로 주목받았다. 제 마음대로 안 되는 자식 때문에 속 끓는 아버지의 면면을 전달한 열연으로 여운을 남겼다.
최영준은 앞서 tvN '악의 꽃', tvN ‘빈센조’, tvN ‘마인’과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 JTBC '구경이' 등에서 인상을 남겼다. 현재 연극 '돌아온다'에 출연하고 있다.
사진= 더블케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8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모텔 블랙박스에 찍혀”…이덕연, 전처 외도 충격 고백
- 한지민, 친언니 미모 공개…"나보다 예쁘고 유명"
- 김희철, 삼성동 50억대 새집 공개…"이 집에서 결혼할 것" (미우새)[종합]
- "담배 끊었다"던 이지혜, 금연공지 앞 '당황'…"하필이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