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안면마비 후유증으로 활동 중단 "비자발적 백수됐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가 건강 문제로 당분간 재활에 전념한다.
최희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 복이(태명)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과 함께 긴 글을 게재했다.
최희는 최근 안면마비로 인한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한편 최희는 2020년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그해 11월 딸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최희가 건강 문제로 당분간 재활에 전념한다.
최희는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 복이(태명)의 근황이 담긴 사진 여러 장과 함께 긴 글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복이는 앙증맞은 자태를 뽐내며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딸의 소중한 시간을 포착하려는 최희의 마음이 엿보인다.
최희는 최근 안면마비로 인한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다. 이와 관련해 그는 이날 "후유증으로 당분간 비자발적 백수가 되어버린 이 시간은 일을 참 사랑하던 나에게는 별별 감정이 왔다 갔다 하는 또 하나의 괴로운 시간일 수도 있지만 그동안 바쁘단 핑계로 지나쳐버렸던, 하마터면 사라져 버릴 뻔한 소중한 순간들이 눈에 들어오니 마음이 또 그럭저럭 괜찮아지기도 한다"고 털어놨다.
이어 "안면마비로 고생한 분들이 생각보다 많으시더라. 좋은 정보도 나누어주시고, 응원 메시지도 보내주시고 감사하다"고 응원해준 이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저도 병원서는 퇴원해서 이제는 매일 한방병원으로 치료받으러 통원 중인데, 좋은 정보나 도움이 될만한 것들 나누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최희는 2020년 비연예인 남편과 결혼해 그해 11월 딸을 출산했다.
사진=최희 인스타그램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8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모텔 블랙박스에 찍혀”…이덕연, 전처 외도 충격 고백
- 한지민, 친언니 미모 공개…"나보다 예쁘고 유명"
- 김희철, 삼성동 50억대 새집 공개…"이 집에서 결혼할 것" (미우새)[종합]
- "담배 끊었다"던 이지혜, 금연공지 앞 '당황'…"하필이면"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