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 용훈, 오늘(1일) '너가속' OST '다이아몬드' 발매
이세빈 2022. 6. 1. 11:01
밴드 원위 용훈이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열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용훈이 가창한 KBS2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12 ‘다이아몬드’(Diamond)가 1일 발매된다.
‘다이아몬드’는 팝 록발라드 장르로 감미로운 기타 라인을 시작으로 펼쳐지는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날이 갈수록 단단해지고 눈이 부시게 빛나는 다이아몬드처럼 포기하지 말고 달려가라는 가사가 깊은 인상을 남긴다. 여기에 용훈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지난 20일 데뷔 3주년을 기념하는 스페셜 앨범 ‘시간을 담은 작은 방’을 공개한 원위는 데뷔 후 발표한 모든 곡 작업을 자체적으로 진행하며 실력파 밴드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한계 없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한편 ‘다이아몬드’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이세빈 인턴기자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슈IS] '음주운전' 김새론, 채혈검사 '면허취소' 수준…검찰 송치
- '이발소집 딸' 이효리, "아버지가 많이 때려..가슴에 화 남아 있어"
- 손나은, 구부정 앉아도 뱃살 제로...충격적인 종잇장 몸매
- 에이프릴 전 멤버 이나은, 놀라운 근황 화제...나무엑터스 이적설 '무성'
- 소이, "사랑을 이야기하다 어느날 눈 감겠지" 놀라운 방부제 미모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