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리X개코, 아내들도 연예인 포스.."아내 바보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리가 훈훈한 근황을 전했다.
개리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 바보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개리는 아내, 다이나믹 듀오 개코 부부와 함께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다.
개리의 아내와 개코의 아내는 연예인 포스를 뽐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개리가 훈훈한 근황을 전했다.
개리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 바보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개리는 아내, 다이나믹 듀오 개코 부부와 함께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다. 개리는 독특한 패턴의 반소매 셔츠와 블랙진, 볼캡으로 힙한 패션을 완성했다.
개리의 아내와 개코의 아내는 연예인 포스를 뽐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부부의 사랑스러운 단체샷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누리꾼들은 "귀엽고 사랑스러운 사진", "보기 좋네요", "멋진 분들" 등의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개리는 지난 2017년 10살 연하의 비연예인 김세은 씨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하오를 두고 있다. 이후 이들 가족은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사랑 받았다. 이들은 현재 SNS로 활발히 소통 중이다.
사진=개리 인스타그램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8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모텔 블랙박스에 찍혀”…이덕연, 전처 외도 충격 고백
- 한지민, 친언니 미모 공개…"나보다 예쁘고 유명"
- 김희철, 삼성동 50억대 새집 공개…"이 집에서 결혼할 것" (미우새)[종합]
- "담배 끊었다"던 이지혜, 금연공지 앞 '당황'…"하필이면"
- 권상우, ♥손태영 없이 혈관종 수술 받았다…"되게 외로워" [엑's 이슈]
- '尹 지지' 유퉁, 서부지법 폭력 사태에 "울분 못 참은 청년들 보호해야" [엑's 이슈]
- 22기 옥순♥경수, SNS서 커플사진 삭제→결별설…"헤어졌어요?" [엑's 이슈]
- 굴착기 와이어에 목 걸린 피해자, 2주 의식불명…"돈 없다" 건설사·가해자 '뻔뻔' (한블리)
- 이이경, 前 연인 정인선 공개 인사→연애사 고백 "다 결혼하고 싶은 맘으로"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