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G 18이닝이 전부' 한화, 결국 카펜터 웨이버 공시 요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 이글스 라이언 카펜터가 결국 웨이버 공시됐다.
한화는 31일 "외국인 투수 라이언 카펜터에 대한 웨이버 공시를 한국야구위원회(KBO)에 요청했다"며 "현재 대체 외국인 선수에 대한 이적 협상을 진행 중이며 조속히 영입을 마무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닉 킹험도 부상으로 빠져 있는 상황, 카펜터가 등판 이후 다시 통증을 호소하면서 결국 한화가 칼을 빼들었다.
카펜터는 올 시즌 4경기, 18이닝 만을 소화하고 결국 한화와 이별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한화 이글스 라이언 카펜터가 결국 웨이버 공시됐다.
한화는 31일 "외국인 투수 라이언 카펜터에 대한 웨이버 공시를 한국야구위원회(KBO)에 요청했다"며 "현재 대체 외국인 선수에 대한 이적 협상을 진행 중이며 조속히 영입을 마무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시즌 KBO리그에 데뷔해 31경기 170이닝을 소화, 5승12패 평균자책점 3.97을 기록했던 카펜터는 올 시즌을 앞두고 총액 75만달러에 재계약을 맺었다.
그러나 카펜터는 4월 3경기를 소화한 뒤 팔꿈치 통증으로 전열에서 이탈했고, 한 달 이상의 재활 기간을 거쳐 지난 25일 대전 두산전에서 선발 복귀해 3이닝 무실점을 기록했다.
닉 킹험도 부상으로 빠져 있는 상황, 카펜터가 등판 이후 다시 통증을 호소하면서 결국 한화가 칼을 빼들었다.카펜터는 올 시즌 4경기, 18이닝 만을 소화하고 결국 한화와 이별하게 됐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8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김희철, 삼성동 50억대 새집 공개…"이 집에서 결혼할 것" (미우새)[종합]
- 한지민, 친언니 미모 공개…"나보다 예쁘고 유명"
- "한국 대놓고 무시했었다"...네이마르 화려한 팬서비스에 '노쇼' 호날두 소환
- “모텔 블랙박스에 찍혀”…이덕연, 전처 외도 충격 고백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