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 6월 23일 정식 서비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의 정식 서비스 날짜가 공개됐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의 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오는 6월 2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오랜 기간 공들여 준비한 대작 MMORPG '미르M'을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많은 분들께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정식 서비스 날까지 더욱 높은 완성도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의 정식 서비스 날짜가 공개됐다.
㈜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자사의 대작 MMORPG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이하 ‘미르M’)가 오는 6월 23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31일 진행된 ‘미르M’ 쇼케이스 ‘미르 대륙으로의 특별한 동행’은 영화배우 황정민의 안내로 포문을 열었다. 모험이 시작되는 ‘은행골’에서부터 상인과 노점이 즐비하게 늘어선 ‘비천성 상점 거리’까지 게임 속 배경을 직접 거닐며 활력 넘치는 미르 대륙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줬다.
이와 함께 개발사 위메이드엠 김용석 기획팀장과 CM 함현지가 출연해 ▲성장 시스템 ‘만다라’ ▲기술 전문가의 길 ‘장인’ ▲전술과 전략의 시작 ‘그리드 전장’ ▲강력한 힘의 근원 ‘화신’ 등 지루할 틈 없이 꽉 찬 ‘미르M’ 속 콘텐츠를 선보였다.
쇼케이스 말미에는 개발 및 운영에 참여한 직원들의 이름을 담은 크레딧이 등장하기도 했다. 크레딧에 오른 수많은 이름은 ‘미르M’의 성공을 위해 위메이드가 전사적 역량을 집중하고 있음과 더불어, 게임에 대해 직원들이 가진 책임감과 자부심을 알렸다.
‘미르M’은 게임 한류의 원조 ‘미르의 전설2’에 현대적 해석을 반영해 복원한 미르 IP 신작이다. 원작의 8방향 그리드·쿼터뷰 방식을 통해 전통 게임성을 강조했으며, 높은 수준의 그래픽 등 최신 기술력으로 재미와 퀄리티까지 모두 잡았다.
위메이드 장현국 대표는 “오랜 기간 공들여 준비한 대작 MMORPG ‘미르M’을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많은 분들께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정식 서비스 날까지 더욱 높은 완성도의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이드는 31일 오후 10시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2차 쇼케이스 ‘미르M’ 특별 방송 ‘전지적 용사 시점’을 진행한다.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나누고 직접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든 것이 공존하는 세상, 전쟁과 모험의 시대 ‘미르M: 뱅가드 앤 배가본드’에 대한 사전예약 및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위메이드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연재, 8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김희철, 삼성동 50억대 새집 공개…"이 집에서 결혼할 것" (미우새)[종합]
- 한지민, 친언니 미모 공개…"나보다 예쁘고 유명"
- “모텔 블랙박스에 찍혀”…이덕연, 전처 외도 충격 고백
- "담배 끊었다"던 이지혜, 금연공지 앞 '당황'…"하필이면"
- 안성재도 '음주운전' 임성근 손절했나…영상 썸네일 수정 [엑's 이슈]
- [단독] 박나래 前 매니저 "1000만원 추가 횡령? 박나래 컨펌 없이 계약 진행 불가"
- '나나 역고소'한 30대 강도, "일방적으로 구타 당해" 주장
- '차세찌♥' 한채아, 으리으리한 차범근 고성집 공개…바다 보이는 2층 운동실에 '감탄'
- '재혼' 안복희, 뇌종양 진단에도 무관심한 남편…"최악의 결과는 사망" (결혼지옥)[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