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런과 웨이팅은 기본인 편, 맛에 진심인 서울 솥밥 맛집 4
2022. 5. 31. 11:00
이렇게 맛있는데 어떻게 안 먹겠어요? 그게 말이 돼요?
「 가가솥밥 」
사는 것도 팍팍한데 날 더워져 기력까지 떨어진 요즘. 딱 이럴 때 먹기 좋은 보양식이 있지! 물론 흔해빠진 삼계탕과 장어는 제외. 맛있고 건강한데 새롭기까지 한 ‘솥밥’ 한 뚝배기 하러 가는 건 어떨까? 가치 있는 재료들로 가득한 한 끼를 맛 볼 수 있는 프리미엄 솥밥 전문점 ‘가가솥밥’을 여러분께 강력히 추천한다. 넣자마자 순삭, 미디움레어 ‘토시스테이크솥밥’ 과 ‘참도미솥밥’에 ‘붉은대게솥밥’ 까지 혀는 황홀하고 몸은 호강하고!
「 아뜨뜨 」
‘아뜨뜨’라니 이름부터 사랑스러움이 과도한 거 아닌가요,, 아뜨뜨를 외치면서 행복할 수 있는 곳, 연남동 솥밥 맛집 ‘아뜨뜨’를 소개한다. 연남동 바이브 넘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부터 정갈한 음식들까지 완벽하다 완벽해. 솥밥기본템 ‘소고기 솥밥’ 부터 미친 맛의 ‘동파육 솥밥’과 내장 러버 감탄할 ‘곱창 솥밥’ 등 취향대로 골라서 먹기만 하면 된다. 아, 여기 ‘돼지꼬리찜’이 그~렇게 맛있다고 하던데 궁금하면 한 번 맛 보시라구요~~
「 솔솥 」
바야흐로 지금은 솥밥의 시대. 그 열풍의 시작은 바로 이 곳 ‘솔솥’ 아니었을까. 기나긴 웨이팅이 지겹고 피곤하긴 하지만 이 맛이라면 그 정도 쯤이야 백 번이고 감수 할 수 있다. 여기에선 노른자를 톡 터트려 비벼 먹는 고소하고 담백한 ‘스테이크 솥밥’과 부드러운 도미살과 관자가 시너지 효과를 자아내는 ‘도미관자솥밥’ 등 입 안에서 샹투스가 울려퍼지는 미친 맛을 즐길 수 있다고!! 그래, 한국인은 밥심으로 사는 거지 인생 뭐 있겠어?
「 쵸리상경 」
이번에는 서울숲입니다. 힙한 핫플 다 모여있는 성수에 솥밥 맛집이 없을 리가 없죠~ 모던한 한식을 베이스로 정갈하고 정성 넘치는 솥밥을 선보이는 ‘쵸리상경’. 두툼한 연어를 넉 점이나 올려버린 ‘연어 솥밥’ 그리고 고기 러버 못 참을 ‘갈비 솥밥’과 스테이크 익힘도 미쳐버린 ‘스테이크 솥밥’ 등 ‘쵸리상경’의 솥밥은 아름다움과 맛이 지나친 편이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맛들에 지쳐있던 몸과 마음 모두 위로 받는 기분이랄까.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디자인 업계의 가장 큰 화두는 단연 환경친화적인 에코 디자인
- 다른 부분에서는 철저히 아끼는 '가치 소비', '스몰 럭셔리'
- 추석음식 보르도 와인으로 다시 태어나다
- 우아함에 있어서 단계가 있다면 가장 최상급이 바로 가디스 스타일
- GARDEN STATE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2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3
- 판타스틱한 액세서리들로 파워풀하게 무장해 한층 더 아름다운 시즌 4
-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은 부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