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율, 5년 연속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사회자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권율이 5년 연속 서울국제환경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 선정됐다.
권율은 내달 2일 개최되는 제19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개막식의 단독 사회를 맡는다.
2018년 제15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홍보대사 '에코프렌즈' 활동을 시작으로 매년 개막식 사회를 맡아온 그는 5년 연속 뜻을 함께하며 영화제를 빛낼 예정이다.
제19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는 6월 2일부터 8일까지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환경 문제 다른 국내외 73편 상영
배우 권율이 5년 연속 서울국제환경영화제 개막식 사회자로 선정됐다.
권율은 내달 2일 개최되는 제19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개막식의 단독 사회를 맡는다. 서울국제환경영화제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세계 3대 환경영화제로, 영화를 통해 지구와 인류의 공존에 대한 생각을 나누는 축제다.
2018년 제15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홍보대사 '에코프렌즈' 활동을 시작으로 매년 개막식 사회를 맡아온 그는 5년 연속 뜻을 함께하며 영화제를 빛낼 예정이다.
권율은 그동안 영화인으로서 다채로운 행보를 펼쳐왔다. 서울국제청소년영화제, 부일영화상, 올해의 영화상, DMZ다큐멘터리영화제,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광화문국제단편영화제 등 다수의 시상식과 영화제를 노련하게 이끌며 베테랑 사회자로 자리매김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한국영상자료원, 제19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된 데 이어 제10회 대단한 단편영화제 단편경쟁부문 본선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기도 했다.
제19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는 6월 2일부터 8일까지 열린다. 전 세계의 시급한 환경 문제를 다룬 국내외 상영작 73편은 메가박스 성수와 서울국제환경영화제 디지털 상영관에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권율은 하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에 출연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헬로스테이지] 무대 예술 황홀경…표 없어서 못 보는 뮤지컬 ‘데스노트’
- [D:현장] “생존에 목숨 건다”…‘최강야구’로 뭉친 야구쟁이들의 진심
- [D:이슈] 잔혹함 걷어낸 'N번방을 무너뜨려라', 넷플릭스의 영리한 다큐 연출
- [D:인터뷰] 주상욱, ‘태종 이방원’의 기분 좋은 ‘무게감’
- [D:히든캐스트(88)] 신예인데 노련미가…‘데스노트’ 김다혜의 무한 가능성
- '尹탄핵 의원연대' 출범에 "위험천만한 시도"…국민의힘 '일침'
- [단독] 교내 점거한 동덕여대생 시위…"신고 범위 벗어난 불법 집회"
- 명태균 구속영장 청구서 보니…검찰 "대통령 부부와 친분 과시"
- 김병만 측 "전처 폭행 사실 아냐…파양 조건으로 30억 요구 받아"
- 14년째 이어지는 몸값 폭등, 구단 지출 TOP3은? [머니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