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전복 먹으러 갈래', 스포티파이 바이럴차트 TOP10 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탁의 인기가 눈길을 끈다.
최근 스포티파이 바이럴차트에서 따르면, 5월 30일(집계 5월 29일 기준) 영탁의 노래 5곡이 나란히 TOP20에 진입했다.
'전복 먹으러 갈래', '이불', '찐이야',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누나가 딱이야' 등 영탁의 노래들이 이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
한편, 가수 영탁은 지난 5월 13일, 연예인 인기 순위 어플 '최애돌 셀럽'에서 가수 카테고리 제29대 기부요정에 선정되어 기부금을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영탁의 인기가 눈길을 끈다.
최근 스포티파이 바이럴차트에서 따르면, 5월 30일(집계 5월 29일 기준) 영탁의 노래 5곡이 나란히 TOP20에 진입했다. 특히 ‘전복 먹으러 갈래’는 TOP10에 진입해 눈길을 끈다.
‘전복 먹으러 갈래’, ‘이불’, ‘찐이야’, ‘니가 왜 거기서 나와’, ‘누나가 딱이야’ 등 영탁의 노래들이 이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
이러한 순위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가수 영탁은 지난 5월 13일, 연예인 인기 순위 어플 ‘최애돌 셀럽’에서 가수 카테고리 제29대 기부요정에 선정되어 기부금을 달성했다.
‘최애돌 셀럽’은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영탁의 '내사람들'이 모여서 하루 동안 무려 7억 7천 표를 달성하며 영탁의 생일을 빛냈다.
사진 = 밀라그로-스포티파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지민, 친언니 미모 공개…"나보다 예쁘고 유명"
- "담배 끊었다"던 이지혜, 금연공지 앞 '당황'…"하필이면"
- 손연재, 8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이제는 안녕"
- “모텔 블랙박스에 찍혀”…이덕연, 전처 외도 충격 고백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