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2회 연속 '최애돌' 기부요정 등극..남다른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다니엘이 5월 27일 태어난 지 9300일을 맞이하여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 제336대 기부요정으로 선정되었다.
지난 24일 첫 정규앨범 '더 스토리' 컴백을 기념하여 기부요정을 달성하고, 3일 뒤인 27일 9300일을 기념하여 기부요정에 등극하면서 일주일 내 연속으로 2회 기부요정에 등극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강다니엘이 5월 27일 태어난 지 9300일을 맞이하여 아이돌 순위 서비스 '최애돌’ 제336대 기부요정으로 선정되었다.
지난 24일 첫 정규앨범 '더 스토리' 컴백을 기념하여 기부요정을 달성하고, 3일 뒤인 27일 9300일을 기념하여 기부요정에 등극하면서 일주일 내 연속으로 2회 기부요정에 등극했다. '최애돌'은 각종 기념일에 55,555,555표 이상을 달성하면 기부요정으로 선정해 기부하고 있다.
짧은 기간 연속해서 기부요정을 달성하는 것은 팬덤이 하나로 뭉치지 않으면 어려운 일이다. 전 세계 많은 팬들이 모여 하트를 모으고 소통하며 힘을 모았기에 가능한 결과이다. 명불허전 팬덤 '다니티'의 영향력을 보여준 것이다.
제336대 기부요정이 된 강다니엘의 이름으로 ‘밀알복지재단’에 전달될 기부금 50만 원은 현재 전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크라이나 피난민을 위한 긴급구호 기금으로 쓰이고 있다. 강다니엘은 '최애돌' 내 누적 기부금 부동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기부천사 50회, 기부요정 40회 달성으로 총 4,500만 원을 기부했다.
최근 강다니엘은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귀여움과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아지 같은 눈웃음과 출구 없는 매력 속으로 빠져들게 만든 강다니엘은 최근 첫 정규앨범 ‘The Story’로 다니티를 찾아왔다.
사진 = 최애돌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지민, 친언니 미모 공개…"나보다 예쁘고 유명"
- "담배 끊었다"던 이지혜, 금연공지 앞 '당황'…"하필이면"
- 손연재, 8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이제는 안녕"
- “모텔 블랙박스에 찍혀”…이덕연, 전처 외도 충격 고백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