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레드포스 아카데미, T1 루키즈 꺾고 'LCK AS 상반기 아카데미 리그' 우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S 레드포스 아카데미 팀이 '2022 LCK AS 상반기 아카데미 리그'에서 우승을 거뒀다.
이에 NS 레드포스 아카데미는 우승 상금 800만 원과 첫 아카데미 리그 우승 트로피를 얻었고, 준우승을 차지한 T1 루키즈와 3위에 이름을 올린 KDF 아카데미는 각각 300만 원, 200만 원을 받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NS 레드포스 아카데미 팀이 '2022 LCK AS 상반기 아카데미 리그'에서 우승을 거뒀다.
지난 29일 농심 레드포스 측은 공식 SNS에 "NS 레드포스 아카데미 팀이 '2022 LCK AS 상반기 아카데미 리그에서 트로피를 들어올렸다"라고 알렸다.
안정적인 경기력으로 15승을 쌓으며 2위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NS 레드포스 아카데미는 지난 29일 진행된 결승전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T1 루키즈를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이에 NS 레드포스 아카데미는 우승 상금 800만 원과 첫 아카데미 리그 우승 트로피를 얻었고, 준우승을 차지한 T1 루키즈와 3위에 이름을 올린 KDF 아카데미는 각각 300만 원, 200만 원을 받게 됐다.
한편, LCK AS는 LCK 법인이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는 대회로, 지난 2020년 도입돼 LoL 프로 지망생 및 LCK 팀의 아카데미 선수들이 기량을 선보이는 무대로 자리매김했다.
사진=농심 레드포스 인스타그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소민, 전에 없던 파격 노출 화보…이렇게 글래머였나?
- '7억 2천 슈퍼카' 이준호, 영 앤 리치 스타 2위…1위는?
- '전신마비' 김혁건, 특종세상 저격 "동의 없이 욕창 사진 공개"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이제는 안녕"
- '이혼 위기' 김승현 부모…"경찰에 신고해…넌 끝났어"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