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가부, 'POP' 추가 콘셉트 포토 공개..달콤한 펑키걸 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추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3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POP'의 CANDY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특히 CANDY 버전 콘셉트 포토 속 멤버들의 모습에는 이전에 공개된 POP 버전 콘셉트 포토와는 다른, 강렬함 속에 부드러움이 담겨있어 앞으로 공개될 싱글 'POP'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걸그룹 버가부(bugAboo)가 추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버가부(초연, 유우나, 레이니, 지인, 은채, 시안)는 30일 자정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POP’의 CANDY 버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CANDY 버전의 콘셉트 포토에서 버가부는 스포티한 펑키걸로 변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각 멤버들은 컬러풀한 스타일링으로 올여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동시에, 펄을 활용한 메이크업부터 청패션을 완벽히 소화해내며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특히 CANDY 버전 콘셉트 포토 속 멤버들의 모습에는 이전에 공개된 POP 버전 콘셉트 포토와는 다른, 강렬함 속에 부드러움이 담겨있어 앞으로 공개될 싱글 ‘POP’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6월 13일 컴백 소식을 알린 버가부는 커밍순 포스터와 스케줄러에 이어 POP, CANDY의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까지 오픈, 팬들의 기대가 치솟고 있다. 콘셉트 포토로 궁금증을 유발한 버가부는 앞으로 트랙리스트, 앨범 프리뷰, 프롤로그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팬들의 기대에 답할 예정이다.
약 7개월 만에 활동 시작을 알린 버가부는 새 싱글 ‘POP’을 통해 파격 변신을 예고, 또 한 번 ‘콘셉트 장인’라는 수식어를 입증할 전망이다.
한편, 추가 콘셉트 포토까지 공개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 버가부는 오는 6월 13일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제이지스타, A TEAM(에이팀)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이제는 안녕"
- '이혼 위기' 김승현 부모…"경찰에 신고해…넌 끝났어"
- '전신마비' 김혁건, 특종세상 저격 "동의 없이 욕창 사진 공개"
- 최지우, 46세에 얻은 귀한 늦둥이 딸 공개…"너에게 양보"
- 아이유, 어깨빵 생중계…논란되자 가해 금발女 사과
- 돈 빌려준 이수근·불법도박 이진호 투샷 포착…'아형' 편집 못했다 [엑's 이슈]
- [단독] '성매매 절도 혐의' 23기 정숙, 결국 통편집…잔여 방송분 어쩌나 (종합)
- 굳이 김생민 언급을 왜…김영철, 청담동 집 자랑하다 역풍 [엑's 이슈]
- 이홍기 "우울, 세상이 억까하는 기분"…'최민환 옹호' 후 2인 첫 공연 '솔직 심경' [엑's 이슈]
- 여장남자? 트렌스젠더?…단발머리한 박성훈, 전재준보다 파격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