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여친보다 반려견 선택 "결혼 못 하겠는데" 현실 자각(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결혼을 꿈꾸던 김희철이 현실을 자각해 웃음을 안겼다.
김희철은 "이거 좀 논란 날 것 같다. 연애하거나 결혼할 때 논란이 있을 것 같다. 나한테 아프다고 전화할 정도면 택시 타고 갈 수 있는 정도 아니냐. 결혼 못 하겠는데 나?"라고 현실 자각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철은 "형 (박군 결혼식에) 축의금 엄청 냈더라"라고 말했고 이상민은 "준우한테 이만큼 해줄 수 있는 형이 있다 그거 하나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결혼을 꿈꾸던 김희철이 현실을 자각해 웃음을 안겼다.
5월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김희철이 이사갈 집을 공개했다.
오민석은 반려견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김희철을 보며 흐뭇해했다. 그러면서 반려견이 산책하자마자 침대 위에 올라오는 것과 여자친구가 외출 직후 침대에 앉는 것 중 선택하라고 했다. 김희철은 "그런 게 어딨냐"라며 선택하기 힘들어했다.
또 오민석은 반려견과 여자친구 둘 다 아플 때 어느 병원을 먼저 갈 거냐고 물었다. 김희철은 "이거 좀 논란 날 것 같다. 연애하거나 결혼할 때 논란이 있을 것 같다. 나한테 아프다고 전화할 정도면 택시 타고 갈 수 있는 정도 아니냐. 결혼 못 하겠는데 나?"라고 현실 자각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은 "요즘 왜 이렇게 결혼 많이 하는 거야"라며 박군, 슬리피, 붐을 언급했다. 김희철은 "형 (박군 결혼식에) 축의금 엄청 냈더라"라고 말했고 이상민은 "준우한테 이만큼 해줄 수 있는 형이 있다 그거 하나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준호랑 재훈이 형이 무슨 거지가 축의금을 300만 원을 하냐고 했다"고 하소연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들의 블루스’ 김혜자 피 토했다, 이정은 암투병 눈치 채나
- 고두심 “한지민과 결혼하는 남자=복권 당첨‥너무 예뻐”(고두심이좋아서)
- 한지민 “오디션 안 보고 ‘올인’ 송혜교 아역으로 데뷔”(고두심이좋아서)
- 김지혜 “♥박준형보다 돈 10배 넘게 벌어” 수입 공개(살림남2)[결정적장면]
- 이천수 아내 심하은 “코 성형 부작용 고통, 성형괴물 악플까지 받아”(살림남2)
- 김정임, 홍성흔 뇌 검사에 충격 “치료 필요…마음의 준비 해야”(살림남2)
- 이민기, 사업 망하고 편의점 사장 됐다‥대출 다 갚고 오열(해방일지)[결정적장면]
- ‘9살 연상과 결혼’ 손연재, 벌써 기대되는 웨딩드레스 핏 “너무 행복해요” 소감
- 임영웅 0점 준 ‘뮤직뱅크’ 결국 경찰 수사 착수 “사건 담당과 배당”
- ‘웃찾사’ 개그맨 임준혁, 심근경색으로 사망…“실감 안 나” 애끓는 추모 물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