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이병헌에 "가끔 오빠 그리워 해" (우리들의 블루스)[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우리들의 블루스' 이병헌이 신민아에게 안부를 물었다.
2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15화에서 박정준(김우빈 분)은 이동석(이병헌)을 만나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동석은 박정준에게 민선아가 보낸 영상들을 보여주며 "거의 매일 아무런 문자도 없이 지 사는 영상을 보낸다"라고 말했다.
박정준은 "알면서 왜 그러냐"라고 말했고, 이동석은 "내가 뭘 아냐 머리가 나쁜데"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우리들의 블루스' 이병헌이 신민아에게 안부를 물었다.
2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15화에서 박정준(김우빈 분)은 이동석(이병헌)을 만나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동석은 박정준에게 민선아가 보낸 영상들을 보여주며 "거의 매일 아무런 문자도 없이 지 사는 영상을 보낸다"라고 말했다.
박정준은 "알면서 왜 그러냐"라고 말했고, 이동석은 "내가 뭘 아냐 머리가 나쁜데"라고 답했다. 박정준은 이에 "형님이 자길 걱정하는 마음을 아는 거다. '나는 잘 있다. 형님은 잘 있냐' 근데 형님은 아무것도 안 보냈네?"라고 물었다.
이동석은 "난 안 보낸다"라고 말했고, 박정준은 "왜요? 밀당?"이라고 되물었다.
그러면서 박정준은 "영옥이 누나 언니가 왔다. 회 먹고 싶다 그래서 회 사러 가는 길에 잠깐 들린 거다"라며 자리를 뜨려는 모습을 보였다.
이동석은 "영옥이랑은 잘 되지?"라고 물었고, 박정준은 그렇다고 답하며 형님, "영옥이 누나 언니가 좀 아프다. 다운증후군이라는 병인데 좀 아기 같다. 부모님은 안 계시고. 나는 그딴 게 다 감당이 되는데, 우리 부모님이랑 기준이한테 뭐라고 해야 할지 조언 좀 해달라"라고 말했다.
이동석은 "부모님이, 기준이가 헤어지라고 하면 헤어질 거냐"라고 물었고, 박정준은 아니라고 답했다. 이동석은 "그럼 답은 정해졌다. 너 꼴리는 대로 해라. 남들이 뭐라든 말든 내 인생인데 뭐. 너도 부모한테 받은 거 없지 않냐. 이럴 때는 우리처럼 부모한테 아무것도 안 받은 게 편하다"라고 조언했다.
이후 박정준이 떠나고 이동석은 집 사진을 찍어 민선아에게 보냈다. 그러자 민선아에게 전화가 왔고, 이동석은 안부를 물었다. 민선아는 "그럼, 오빠 말 잘 듣고 있지. 가끔 오빠를 그리워하면서"라고 말했다.
이동석은 "아직도 동네 오빠로?"라고 되묻자, 민선아는 회사라고 전하며 통화를 끊었다.
사진=tvN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이제는 안녕"
- '이혼 위기' 김승현 부모…"경찰에 신고해…넌 끝났어"
- '전신마비' 김혁건, 특종세상 저격 "동의 없이 욕창 사진 공개"
- 최지우, 46세에 얻은 귀한 늦둥이 딸 공개…"너에게 양보"
- 아이유, 어깨빵 생중계…논란되자 가해 금발女 사과
- 유준상, 뮤지컬 중 칼 맞고도…"마취 없이 봉합, 11바늘 꿰매" (돌싱포맨)
- 최민환, 성추문에…팀에선 퇴출되고·방송에선 지워지고 [종합]
- 조윤희 "'나 이동건이야'라며 입에 뽀뽀"…딸 돌발 행동에 '당황' (이제 혼자다)
- '10년 덕질' 최연수, ♥김태현과 결혼 전제 열애…父 최현석, 사위 미리 만났다 [종합]
- 황정음, 입 열었다 "이혼 소송 중 '♥연애→결별', 변호사 자문 받아"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