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정한, 사진 찍으면 핫플로.."日 시부야 한복판 긴 줄" (아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정한이 일본 명소가 된 자신의 사진 스팟을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세븐틴의 정한, 조슈아, 준, 호시,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이 출연했다.
이날 정한은 스스로를 "사진을 찍으면 그 곳이 명소가 된다"라고 소개했다.
"대표적인 곳이 어디 있냐"고 묻자 정한은 "일본 팬미팅을 하고 왔는데 시부야 한복판에서 사진을 찍었다. 거기에 팬분들이 줄을 서서 다 똑같은 포즈로 사진을 찍었다"라며 '정한존'을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세븐틴 정한이 일본 명소가 된 자신의 사진 스팟을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세븐틴의 정한, 조슈아, 준, 호시,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이 출연했다.
이날 정한은 스스로를 "사진을 찍으면 그 곳이 명소가 된다"라고 소개했다. "대표적인 곳이 어디 있냐"고 묻자 정한은 "일본 팬미팅을 하고 왔는데 시부야 한복판에서 사진을 찍었다. 거기에 팬분들이 줄을 서서 다 똑같은 포즈로 사진을 찍었다"라며 '정한존'을 설명했다.
이에 이수근은 "우리 형 식당에 와서 사진 한 번 찍어주면 안 되겠냐"라고 제안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막국수 난리 나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세븐틴은 지난 27일 정규 4집 'Face the Sun'(페이스 더 선)을 발매했다.
사진=JTBC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새벽 남친, 고인과 살던 집 정리…"이제는 안녕"
- '이혼 위기' 김승현 부모…"경찰에 신고해…넌 끝났어"
- '전신마비' 김혁건, 특종세상 저격 "동의 없이 욕창 사진 공개"
- 최지우, 46세에 얻은 귀한 늦둥이 딸 공개…"너에게 양보"
- 아이유, 어깨빵 생중계…논란되자 가해 금발女 사과
- '미우새' 정석용, 55세에 ♥결혼 전제 열애 중 [종합]
- 박근형, 조용필 살린 '생명의 은인'이었다…"제왕에게 연락 못해" (라디오쇼) [종합]
- "왜 우리 집에 있냐" 전현무, ♥홍주연과 사적 연락→케이크 선물 근황 발각 (사당귀)[종합]
- '마약 혐의' 유아인, 극장 돌아온다…'승부', 국내 개봉 결정 "시기 논의 중" [공식입장]
- 박진영, 19일 부친상 "'더 딴따라' 생방 직전 비보…장례는 가족끼리"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