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세븐틴 호시, 민경훈에 댄스 배틀 도전장
김선우 2022. 5. 28. 15:17
세븐틴 호시가 민경훈과 댄스 대결을 벌인다.
2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믿고 보는 예능돌’ 세븐틴의 정한, 조슈아, 준, 호시,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이들은 컴백 타이틀곡의 화려한 무대는 물론,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세븐틴은 “오늘은 너희들의 ‘최애’ 짝꿍이 되기 위해 왔어”라며 형님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다재다능한 능력을 어필했다. 특히 세븐틴의 퍼포먼스 팀 리더인 호시는 “오늘을 위해 안무를 새로 만들어왔다”라고 밝히며 아형고 춤짱 민경훈에게 댄스 도전장을 내밀고 오직 ‘아는 형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강렬한 창작 안무를 선보였다.
이뿐만 아니라 호시는 ‘퍼포먼스 장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댄스 실력을 입증하기 위해 이색 박자 테스트에 도전한다. 세븐틴의 대표곡 ‘아주 나이스(NICE)’를 두고 무반주 구간을 지나 노래가 다시 들릴 때 정확히 박자를 맞춰 안무 동작을 선보일 수 있을지 확인하는 테스트로, 호시가 과연 테스트를 통과했을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28일 오후 8시 40분 방송.
김선우 기자 kim.sun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이유 어깨빵' 한 프랑스 셀럽, 사과 후 황당 제안에 비난 폭주
- 알리, 성폭행 트라우마 고백...오은영, "PTSD가 현재도 진행 중"
- 우희진, 48세 중 가장 예뻐~행복한 생일 인증샷
- 가수 일민, '심근경색 사망' 임준혁 부고에 비통.."같이 팀 활동하기로 했는데"
- 공정위 "갤S22 GOS 허위광고 아냐"…임시중지명령 거부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